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기무라 드라마 교장 원작소설 간단 줄거리
420 3
2019.06.19 03:07
420 3

예전에 썼던거 다시 가져 찾아왔다ㅋㅋ


제목은 교장이고 교장 교감할때 교장이 아니라 

教場(가르치는 곳) 이라는 뜻이였어 

일본에서는 교장2, 교장 제로 까지 나와있는데 우리나라에는 1권만 번역되서 출판된듯.. 


기무라가 맡은 백발의 카자마 교관을 중심으로 (백발이 카자마 교관의 상징적인 느낌이라 아마 염색했나봐 의안은 할지 안할지 모르겠다) 

한권당 6개 챕터가 있는데, 챕터당 학생 2명의 이야기가 에피소드 처럼 엮여있어. 

지난번에 학생수 90명 이야기하던데 한 기수에 40명 내외라 그렇게 많이 안나오고 1권에 기무라 회상장면도 없었어(아역 나올 자리가 없다는 이야기) 


10명 정도 주요배우들 쓰고 나머지 학생들은 엑스트라처럼 나올것 같아ㅋㅋㅋ 

여학생 2명 에피소드는 확실히 나올것 같고, 나이도 그렇게 애기들은 안쓰고 20대중반에서 30대초 느낌ㅋㅋ 

미스테리물이라 학생들 에피소드가 일본 특유 소설 느낌답게 쫌 무섭고 섬뜩한것도 있어 ㅋㅋㅋㅋ 

각색될것 같기는 한데... 


최근 와카테들 중에서 머리를 짧게 자르고, 삭발 수준으로 짧게 자른 사람이 있고(이런 에피가 있음ㅋㅋ), 운동을 갑자기 열심히 하고, 뭔가 훈련같은 준비를 하고 있다 하면 들어갈 확률이 높을듯ㅋㅋㅋㅋ 

그리고 교관역으로 엄청 덩치큰 사람도 나올 것 같고... 

엘리트 같은 학생이 한명 있는데 그 역을 누가 할지 궁금쓰 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연이벤트] 엠넷+지니뮤직 주최 2019 『MGMA』 어워즈 초대 티켓이벤트 1685 07.18 2.7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3번항목 기차자료 본인 블로그 검색 홍보 금지 등 유의 당부] 5916 16.06.07 41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89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09 15.02.16 186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 ՞ਊ ՞)☝︎ 23 18.12.03 4.3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1 18.08.31 6.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703252 잡담 케돌은 뭐랄까 돈주면 다되는느낌이라 너무 편했어.. 5 04:27 88
3703251 잡담 킹프리 콘서트 굿즈 티셔츠 히라노 꽃에 하트 그게 무슨말이야?? 2 04:21 36
3703250 잡담 아 오랜만에 키스부사 나카이 나온거 생각나서 보는데 눈물흘림ㅋㅋㅋ쿠ㅜㅜ 1 04:17 39
3703249 스퀘어 190720 신 정보 7days 뉴스캐스터 - 미야사코 히로유키&타무라 료 기자회견 04:13 30
3703248 스퀘어 190719 히루난데스! - 초한정마케팅 04:13 22
3703247 잡담 속쌍커풀은 일본어로 모얌? 04:10 29
3703246 잡담 실제로 옆집남자가 모델? 안 유명한 모델이었는데 3 04:02 172
3703245 잡담 니넨 뭐가 더 설렐 거 같음? 옆집남자가 10 03:59 123
3703244 잡담 케돌덬질에서 바꿔서 입덬한지 일주일인데 너무 어려웤ㅋㅋㅋㅋ 9 03:58 96
3703243 잡담 혹시 일본 투디 온리전 가본적있어??? 1 03:53 42
3703242 잡담 헬로톡 어플 재가입 언제 부터 가능한지 알아? 1 03:49 53
3703241 잡담 클박 없어진거 너무 화난다 늦덬이라 받아야할거 진짜 많았는데 4 03:48 108
3703240 잡담 난생 처음으로 케돌을 파볼까 생각했는데 3 03:41 126
3703239 잡담 모기 노이로제 온듯 ㅋㅋㅋㅋㅋㅋㅋㅋ 03:37 32
3703238 잡담 헐 킨키 파이콘은 블레가 없어...? 13 03:27 173
3703237 잡담 알못인데 fns 방송 생방이야 녹방이야?? 4 03:26 89
3703236 잡담 이 배우 이름 어떻개 읽어?? 2 03:25 161
3703235 잡담 주카테에 천사덬이 야로구미 올려준 거 지금 보는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03:21 35
3703234 잡담 덬들은 덬질시간 보통 어디에 많이 쏟아? 21 03:17 118
3703233 잡담 주니어드라마 엔딩곡좋다 2 03:11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