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ㅇㅈㅍ 초파리같은건 콧속에 들어가면 바로 죽나?
282 2
2019.06.19 02:57
282 2

아까 한마리 얼쩡대던게 갑자기 콧속으로 쑥 들어간거같은데

코풀어도 안나오고 코파도 시체가 안나오고ㅠㅠㅠㅠ

찝찝해죽겠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52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50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9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9 15.02.16 255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 마플 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7 18.12.03 8.4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6 18.08.31 9.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06243 잡담 탈덕하면 7억 너무 슬프지 않어? 10:54 38
3906242 잡담 일본사는 여덬들아 옷 어디서 삼?? 10:54 21
3906241 잡담 앞머리 내리면 더 늙어보이는건 뭘까?ㅜㅜ 1 10:52 25
3906240 잡담 8월에 일본기업 재산 압류 되면 입국 10:51 44
3906239 잡담 일본 여돌 시장이 예전보다 인기가 떨어지거나 줄어들었어? 10:45 41
3906238 잡담 인형보다 귀여운 인간은 있을 수 있다/없다 1 10:44 85
3906237 잡담 자고일어나서 손이 붓는건 왜지 3 10:38 103
3906236 잡담 스즈 이 짤 넘나리 긔엽다 4 10:30 118
3906235 잡담 오노 너무 귀여웡 8 10:26 79
3906234 잡담 허리디스크 방사통때문에 깼어 ㅇㅈㅍ 2 10:26 92
3906233 잡담 일본에 있는 유학덬들 있어? 4 10:19 130
3906232 잡담 감자 vs 고구마 뭐가 더 좋아? 28 10:18 90
3906231 잡담 가오나시 이름 뜻이 얼굴없음이야?? 7 10:17 208
3906230 잡담 이거 맛있다 해먹어랑 3 10:17 135
3906229 onair 사잔 콘서트 재미있네 10:14 37
3906228 잡담 혹시 람덬있니 8 10:07 156
3906227 잡담 일본인 친구에게 ㅈ ㅉ ㅊ 어떻게 설명해야할까.. 3 10:05 218
3906226 잡담 ㅇㅈㅍ 영잘알 덬들 번역 하나만 도와줘.... 1 10:00 69
3906225 잡담 동물 닮았다는게 칭찬은 아니지? 6 09:54 182
3906224 잡담 ㅇㅈㅍ 나덬 전공은 일본어고 취미로 중국어 하는데 09:50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