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엔화 그새 또 올랐네......
107 0
2019.06.18 20:18
107 0
제발 그만 나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1017 update+ 4번 항목 확인요망】 (필독) 10월 23일부터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예정 및 운영관련 공지 10.14 8.9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1 16.06.07 474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2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2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 : 4덬으로 쓴 댓글 참조 부탁하겠음 ㅜㅜ] 아마 해외덬들은 한국에 있는 친구나 가족한테 부탁해서 본인인증 하면될껄? 25 10.14 4257
공지 알림/결과 ❤ 프로듀스 101 재팬 theqoo 1픽 조사 ❤ (투표 기간 연장) 300 10.03 5023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7 18.12.03 6.1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6 18.08.31 7.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731237 잡담 카이토 사진이 터졌다기 보단 애초에 그 유튜버보는사람은 다 아는 공인커플이었던듯? 23:58 28
3731236 스퀘어 CIX, 신곡 「My New World」 의 M/V Teaser1이 공개!! 23:56 6
3731235 잡담 ㅇㅈㅍ 상쾌한 한국에서 얼마정도해?ㅠㅠ 2 23:56 28
3731234 잡담 무슨필모야? 나가노메이랑 맛켄유 2 23:56 46
3731233 온에어 심심한 토요일 음방 22. Prayer X - King Gnu 23:56 2
3731232 스퀘어 기무라 타쿠야 웨이보 1 23:55 32
3731231 잡담 일덬 cd 케이스 처리 알려줄 덬ㅠㅠ 2 23:53 27
3731230 온에어 심심한 토요일 음방 21. 最深部 - back number 23:53 4
3731229 잡담 중판출래 보고 내 성격 반성함ㅋㅋㅋ 23:51 34
3731228 잡담 일본 90년대나 00년대 드라마나 영화 추천좀 9 23:51 42
3731227 스퀘어 울뿌 트위터 23:50 26
3731226 잡담 날씨의 아이 재밌어?? 3 23:50 24
3731225 온에어 * 음방 20곡 기념 다시 받는 신청곡 (๑❛ڡ❛๑) * 1 23:48 16
3731224 온에어 심심한 토요일 음방 20. 結び様 - indigo la End 23:48 3
3731223 잡담 오 매스커레이드 호텔 영상이랑 자막 떴네 5 23:48 75
3731222 잡담 애들아 아시걸 마지막 어케돼? ㅅㅍ 9 23:47 39
3731221 온에어 심심한 토요일 음방 19. 愛にできることはまだあるかい (Movie edit) (天気の子 OST) - RADWIMPS 23:46 9
3731220 잡담 나카이 꼬마한테 팬섭 쩔어ㅋㅋㅋ 4 23:41 146
3731219 잡담 클라크기념국제고등학교 여기 연예인들 많이 다니는데야? 3 23:41 125
3731218 온에어 심심한 토요일 음방 18. 12月の雪 - 安部恭弘 23:41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