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쟈니할배 근데 진짜 오래하긴했음 ...대단해
208 1
2019.06.18 19:22
208 1
한국 나이론 거의 구십인데,,,여태껏 한게 ,,, 뭔가 너무 당연한 존재여서 돌아가신다고 생각도안해봄 ,,,애증이지만,,,할배 건강하게 장수해 ㅠ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51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50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9 15.02.16 255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 마플 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7 18.12.03 8.4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6 18.08.31 9.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04206 잡담 20살에 만나서 5년 교제 18:21 3
3904205 잡담 진짜 개인적으로 난 담당 결혼했으면 좋겠음 18:21 8
3904204 잡담 근데 둘이 나이차 10살 안나보여 ㅋㅋㅋㅋㅋㅋ 토마가 잘생기고 동안이라 그런가 18:21 7
3904203 잡담 왜 이렇게 두근두근하냐... 2 18:21 22
3904202 잡담 나 94년생 인데 느낌이상해 18:21 10
3904201 잡담 존나 잘어울려서 더 부럽고 18:21 5
3904200 잡담 독거야! 담당해! 18:21 7
3904199 잡담 티비 켜놓고 샤워하고 나왔는데 18:21 19
3904198 잡담 담당 내가 인정하는 좋은사람이랑 결혼 안할꺼면 결혼하지마!!!!!! 18:21 3
3904197 잡담 토마 글씨체 첨 봤는데 엄청 잘쓰네 18:20 9
3904196 잡담 내담이랑 동년배들 결혼하는거보면 존나 싱숭생숭 2 18:20 32
3904195 잡담 모솔인데 결혼하고싶어진다 18:20 11
3904194 잡담 와씨 토마 결혼한 거 다른 방에서 보고 놀라서 달려옴 1 18:20 35
3904193 잡담 토마랑 리코 결혼하는구나 결혼이고 뭐고 자궁 떼고 싶다 2 18:20 92
3904192 잡담 누가 빨리 토리한데 연락해봐 3 18:20 95
3904191 잡담 근데 결혼 소식뜨면 뭔가 너무 부러움... 18:20 30
3904190 잡담 솔직히 토마는 타격 1정도는 있어도 그닥 없겠지ㅋㅋㅋㅋ 1 18:19 79
3904189 잡담 싱숭생숭은한데 토마랑 세이노 둘다 잘됐으면좋겠다 18:19 18
3904188 잡담 모두의 친구 토마라서 그런가 7 18:19 134
3904187 잡담 나 토마 보면 아리에루오빠 이미지밖에없어서 18:19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