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아 일하기 너무 싫다......월요일 ㅂㄷㅂㄷ
79 0
2019.06.17 11:23
79 0
https://img.theqoo.net/mqOLI

으아아ㅏ가아아아ㅏ가가가아ㅏ가각악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1017 update+ 4번 항목 확인요망】 (필독)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예정 및 운영관련 공지 10.14 7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0 16.06.07 473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1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2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 : 4덬으로 쓴 댓글 참조 부탁하겠음 ㅜㅜ] 아마 해외덬들은 한국에 있는 친구나 가족한테 부탁해서 본인인증 하면될껄? 25 10.14 3819
공지 알림/결과 ❤ 프로듀스 101 재팬 theqoo 1픽 조사 ❤ (투표 기간 연장) 289 10.03 4530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7 18.12.03 6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6 18.08.31 7.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730989 잡담 노무라면 찐이라는 댓글이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0 4
3730988 잡담 워홀 갈때 몇만엔이랑 편지 써서 나한테 준 친구 있는데 19:50 11
3730987 잡담 세븐넷에서 알림와서 봤더니 니시키도 앨범 예약받네 19:50 5
3730986 잡담 벽지에 간장이튀었어.... 2 19:48 41
3730985 잡담 이거 찐이야? 합성이야? 8 19:48 89
3730984 잡담 이번분기 드라마 뭐봐? 6 19:47 26
3730983 잡담 일본으로 콘서트 첨 가는데.. ㅠㅠ 18:30開演 이면 3 19:46 68
3730982 잡담 호쿠토랑 쥬리한테 이 인사법 시켜보고싶닼ㅋㅋㅋㅋㄱ 2 19:45 25
3730981 잡담 덬들아 4분기 드라마 중에 동기의 사쿠라 말인데... 19:45 27
3730980 잡담 물감으로 살구색 어케 만드는지 아는 덬 있니.. 9 19:42 106
3730979 잡담 우리과에 존나잘생긴 선배 있는데 3 19:41 125
3730978 잡담 브이에스 고토게 팀에 여자 키리티니미레이 닮은 사람 ㄴㄱ야? 피부 까만 머리 묶은 19:41 26
3730977 잡담 워홀러들 세금말이야ㅜㅜ 88000엔 넘으면 얼마나 떼는거야? 19:41 26
3730976 잡담 치넨 컬러렌즈 개오진다 1 19:40 93
3730975 스퀘어 혼다 츠바사의 YouTube 채널 「혼다노바이크」 1주년 이벤트, SSA에서 개최 19:39 31
3730974 잡담 담당색 안어울리거나 별로 안좋아하는 덬들아 너네 참전할때 담당색 옷 입어?? 7 19:39 48
3730973 잡담 ㅇㅈㅍ 나 어떤 사람이랑 요즘 계속 눈 마주친단 말이야 1 19:38 61
3730972 잡담 스캔하는 덬들아 뒷면 비칠 때 어떻게 함? 4 19:35 97
3730971 잡담 쇼세이덬 주접ㅋㅋㅋㅋㅋㄲ 1 19:35 51
3730970 잡담 ㅇㅈㅍ 근데 궁금한게 더쿠 맨 밑에 말이야 19:35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