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사람을 찾습니다:) 헤세점 멤버임
381 4
2019.05.20 08:30
381 4
자 제 꿈에 나왔어요
몇분전까지만 해도 얼굴이 되게 생생했는데 지금 다시 떠올릴려고 하니가 일도 모르겠음.......
제 꿈에서 뱅거나잇을 췄습니다 네 제일 키큰 분 누구예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공지-3-4 보은/연합 투표 및 스밍 금지 항목 추가] 5901 16.06.07 396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76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03 15.02.16 180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 ՞ਊ ՞)☝︎ 23 18.12.03 3.7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1 18.08.31 5.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665544 잡담 후쿠오카 국제회의장 근처에 호텔 추천해줄 덬 있어? 20:47 10
3665543 잡담 쇼랑 카이토 유닛곡때메 콘서트가고싶다 2 20:45 29
3665542 잡담 브랜드 티셔츠는 그냥 그거같음 1 20:45 40
3665541 잡담 나 몰랐는데 난 노래취향 안맞으면 탈덬하게 되더라 9 20:45 81
3665540 잡담 그냥 내가 48그룹에서 좋아했던 멤버들 20:45 31
3665539 잡담 ㅇㅈㅍ 플무이긴 하지만 정책브랜드라는게 뭘까...? 1 20:44 34
3665538 잡담 유닛곡이 개쩐다 2 20:44 51
3665537 잡담 키타무라 카즈키 봉오동 전투 나온다길래 2 20:43 43
3665536 잡담 ㅇㅈㅍ 강식당 오프닝 졸귀여 2 20:43 58
3665535 스퀘어 BEST STAGE 2019년 8월 표지 - 사카모토 마사유키, 나가노 히로시, 이노하라 요시히코(V6/20th Century) 1 20:43 25
3665534 잡담 지금은 안되고 나중에는 해도 되고 3 20:43 86
3665533 잡담 우리도 주니어때 오리곡 내주면 좋겠다 4 20:42 56
3665532 잡담 덬들 이 티셔츠 15만원에 사라하면 살꺼야? 24 20:42 165
3665531 잡담 냉동 치돈 샀는데 이거 ㄹㅇ 혁명이다 2 20:41 63
3665530 잡담 킹프리 엠스테 한 번 더 나와라 5 20:40 67
3665529 잡담 플보고 킹프리 앨범 나온지 첨 알아보고 한 번 들어볼까 했는데 4 20:40 134
3665528 잡담 야 너티걸? 노티걸? 진짜취향이다ㅋㅋㅋㅋㅋ 1 20:40 54
3665527 잡담 과하게 친절한 점원은 싫다 vs 친절할수록 좋다 15 20:40 82
3665526 잡담 너티걸 얼마나 발카길래 다들 발카라고 그러는거야? 6 20:39 56
3665525 잡담 이게 생각 차이인것 같기도 하고 ... 2 20:39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