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샵사 중복 없는 거 130장 3천엔 상태는 바램 있음(한 20장)
175 11
2019.04.26 14:53
175 11
살 말?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단어 필터링 기능 추가 알림 - 차단은 조용히 혼자 하길] 02:22 8720
전체공지 [공지] 05.07 21만
전체공지 [더쿠공지-독방 이용관련 내용추가] 5868 16.06.07 381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6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697 15.02.16 175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 ՞ਊ ՞)☝︎ 23 18.12.03 3.3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1 18.08.31 5.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636237 잡담 오구리슌 호감덬인데 잘생긴것도 잘생긴거지만 까리해서 좋아ㅋㅋㅋㅋㅋ 1 12:18 25
3636236 잡담 영상 자막합치기 어떻게 하는거야 ㅜㅜ 2 12:17 33
3636235 잡담 ㅇㅈㅍ 진짜 새삼 샤이니 뷰 명곡이다 3 12:16 22
3636234 온에어 세이코 아키나 음방 25. 여행은 프리지아 (마지막) 12:15 5
3636233 잡담 뭔가 아라시 베스트 앨범 사양보다가 저렇게 드라마를 많이 했구나 싶었음 12:15 43
3636232 스퀘어 야마자키 켄토 『킹덤』 45억 돌파의 대히트! 4 12:15 27
3636231 스퀘어 NGT48 카토 미나미 연구생 강등 보고 10 12:14 117
3636230 잡담 헐 NGT48 카토 미나미 연구생으로 강등됐네 11 12:13 187
3636229 잡담 에이치엠 청바지도 한철 입을수있는 퀄리티야? 12:12 14
3636228 잡담 ㅇㅈㅍ 프듀 직캠 떴네? 12:12 17
3636227 잡담 아라시 쟈켓 깔끔하긴 한데 색조합 좀.... 9 12:11 128
3636226 온에어 세이코 아키나 음방 24. 그 여름날 12:10 5
3636225 잡담 ㅇㅈㅍ학교 앞에서 나눠준 교회 선풍기 12:10 49
3636224 스퀘어 후지가야 타이스케 주연 『미러 트윈스』 제2기, 센가 켄토가 제1화 게스트 출연 1 12:10 34
3636223 스퀘어 아라시, 베스트 앨범 「5×20 All the BEST!! 1999-2019」6월 26일 발매 최종 정보 12:10 94
3636222 잡담 여름에 일본 여행은 힘드려나 더위 많이 타서 ㅠㅠ? 6 12:10 42
3636221 잡담 아라시 베스트 초회1은 왤케 큰거야? 4 12:10 102
3636220 잡담 야야야ㅑ야야야 나 깜놀 한자와나오키 시즌2 라니!!!! 4 12:09 41
3636219 잡담 일덬들아 지금 라인페이 이벤트하는거 3 12:08 44
3636218 스퀘어 기차) 190520 스다 마사키의 올나잇 닛폰 2 12:07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