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이제야 스바루 활동 소식봤네....
317 5
2019.04.26 14:22
317 5
4월 15일 나한테 진짜 잊을 수 없는 날인데
1년 하고도 11일지났다
스바루는 참 빨리도 극복하고 공부는 모르겠고
그 동안 음악 준비했구나

나는 저날 이후로 100퍼센트 즐거운 덕질도 안되고
예전 영상들은 거의 지뢰고 그런데
탈퇴 이해해주고 싶었고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했고
솔로 활동 응원도할 수 있을거라고 막연히 생각했는데
야속한 마음이 더 크고 솔로 소식이 반갑지 않고 그러네
바보같다 속상해 아직 왜이렇게 속상해 또 눈물이 나는지

그냥 나는 아직 마음 정리가 안됐는데 사람의 속도가 각자 다른 거라지만 스바루는 정리가 참 빨랐구나
그렇구나...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자신이 쓴 댓글 및 보고 있는 게시물 표시 / 단어 필터링 기능 추가] 05.21 3만
전체공지 [공지] 05.07 22만
전체공지 [더쿠공지-독방 이용관련 내용추가] 5871 16.06.07 382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64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698 15.02.16 175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 ՞ਊ ՞)☝︎ 23 18.12.03 3.3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1 18.08.31 5.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638612 잡담 뉴시게 책 중에 뭐가 제일 재밌어? 1 20:27 17
3638611 잡담 내 댓글에 색깔표식 3 20:26 57
3638610 잡담 양산 쓰니까 딴것보다 덜 덥더라 4 20:26 48
3638609 잡담 내 방이 하필이면 아침에 해가 들어오는 방향이여서 1 20:26 25
3638608 잡담 아이코 하나비 음원있는덬ㅠㅠ 20:24 12
3638607 잡담 헐 너네 사는 곳도 이래? 7 20:24 117
3638606 잡담 남바 와로타피포 이노래 노래는 넘나 신나고 흥겨운데 2 20:24 20
3638605 잡담 환자복 입은 댕댕이 본적있니? 2 20:24 54
3638604 잡담 ㅇㅈㅍ 알라딘 극장에서 하고 있는 거 지금 더빙판 밖에 없어? 2 20:23 40
3638603 잡담 인간실격 포스터 비주얼개쩐다.. 4 20:23 113
3638602 잡담 1시간째 변기에 앉아있는데 똥꼬 찢어질 거 같애.... 8 20:22 75
3638601 잡담 나덬은 그래서 트친소 하트 눌러도 탐라 서치하고 나랑 맞으면 그때 말걸어... 1 20:20 64
3638600 잡담 이미지가 안좋은 연예인이 좋아질수도 있을까 17 20:16 235
3638599 잡담 헐 나 아까 플에서 나온 류가덬 나랑 맞팔했던사람임ㄷㄷ 3 20:15 221
3638598 잡담 알라딘 나한테는 재미없었어... (스포없음) 5 20:15 67
3638597 잡담 아야세 하루카 일본에서 이미지 어떤편임? 7 20:14 139
3638596 잡담 밑에 다나카케이 닮았다는 배우분 댓글에 있는 도니짤.... 20:13 76
3638595 잡담 나는 현실친구를 동담으로 만들어버림ㅋㅋㅋ 3 20:11 100
3638594 잡담 덬들 그 헬로톡 프사 사진 크기 어떻게 맞췄어?? 20:10 36
3638593 잡담 얌다랑 마츠쿠 키 비슷하려나? 2 20:10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