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1017 update+ 4번 항목 확인요망】 (필독) 10월 23일부터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예정 및 운영관련 공지 10.14 10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1 16.06.07 47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2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 : 4덬으로 쓴 댓글 참조 부탁하겠음 ㅜㅜ] 아마 해외덬들은 한국에 있는 친구나 가족한테 부탁해서 본인인증 하면될껄? 25 10.14 4490
공지 알림/결과 ❤ 프로듀스 101 재팬 theqoo 1픽 조사 ❤ (투표 기간 연장) 307 10.03 5401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7 18.12.03 6.1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6 18.08.31 7.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730763 잡담 카케구루이 서기 원작이랑 애니에서는 유메코랑 겜블하는거 나오는데 17:51 7
3730762 잡담 카케구루이 학생회서기?프듀 이민혁생각나,,, 17:50 13
3730761 잡담 카케구루이 스메라기 귀여웠으 17:49 10
3730760 잡담 도쿄 할로윈 시부야말고 없어? 17:49 13
3730759 스퀘어 PRODUCE 101 JAPAN × LiVR 오리지날 VR 콘텐츠 무료 전달 중 17:48 19
3730758 잡담 가수 시바타 쥰 일본에서 별로 안유명해???? ㅠㅜㅜ 2 17:45 87
3730757 잡담 이치카 바치카아아ㅏ아아아ㅏ카카카ㅏ아아ㅏㅏㅏㅏㅏㅏㅏ 2 17:45 25
3730756 잡담 아래글 셀피가 뭐야?? 6 17:44 122
3730755 잡담 코우키 볼때마다 커가고있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 3 17:44 41
3730754 잡담 일본에서 취업하려해도 한국 대학에서 학점 잘 받아야해?? 2 17:43 67
3730753 잡담 오 在る가 ある인거 첨알앗다 17:43 27
3730752 잡담 근데 카게구루이 연출 진짜 너무 잘하는거 같아... 1 17:43 32
3730751 잡담 아일랜드 스토어 택배 ㅋㅋㅋㅋ일코해제 엄청나다 17:39 70
3730750 잡담 셀피대행하는데 살까말까 2 17:39 91
3730749 잡담 올해 토호 배급 창작 애니 망하는거 많네 17:38 51
3730748 잡담 일본택배 버리기 쉽게 와서 좋다 17:37 64
3730747 잡담 덬들 저녁밥 뭐 먹어? 7 17:37 37
3730746 잡담 홍대 명동 이런 음식점 가면 일본어 메뉴판 다 있지?? 2 17:36 71
3730745 잡담 마츠다 쇼타 인스타 넘 오진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17:35 225
3730744 잡담 카케구루이 그 학생회장 비서? 로 나오시는 분있잖아 17:32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