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일부 해외지역 접속차단 06.17 100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13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153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26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04 15.02.16 472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8 18.08.31 2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751275 onair 도루아이를 돌아이라 들었넼ㅋㅋㅋㅋ 19:29 43
751274 onair 후추 뭉친거 칼로 펴는거봐ㅋㅋㅋㅋㅋㅋ 19:13 34
751273 onair 야마다 염색했나? 1 19:05 54
751272 onair 저 공간이 무슨 공간이야? 1 19:04 49
751271 onair 유니콘 한국인 캐릭터가 나오는건가 ㅋㅋ 2 08.16 656
751270 onair 얼라들 인터뷰하는법 강습받냐? 얘도 말 개잘하네ㅋㅋㅋㅋ 08.16 97
751269 onair 오사카 토인 경기 너무 재밌다 투수방망이수비상대실수까지 아다리 오지게 잘맞는 존잼경기... 4 08.16 92
751268 onair 아구 또 우네 또 울어 08.16 60
751267 onair 오사카토인 카와하라 완봉승 ㅋㅋㅋㅋ 08.16 46
751266 onair 와 오사카 토인 미쳤다 ㅋㅋㅋㅋ 완봉승....... 08.16 33
751265 onair 아직 안 졌다 울지 말오~~~ ㅠㅠㅠ 08.16 54
751264 onair 얼라 왜 벌써 울어 ㅠㅠ 08.16 44
751263 onair 응원단 소리도 엄청 커지고 객석 반응도 한 번 공 칠 때마다 장난 없음 ㅋㅋㅋㅋ 1 08.16 49
751262 onair 수비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08.16 36
751261 onair 오 잘 쳤다 08.16 31
751260 onair 토인 투수 그대로 올라왔네.. 쟤 완봉하는거 아니냐... 1 08.16 60
751259 onair 헉 포수 애 아프겠다 08.16 41
751258 onair 투수도 잘하는데 수비도 잘해줘 진심.. 1 08.16 29
751257 onair 헐 병살 이번꺼 진짜 잘 잡았다 08.16 47
751256 onair 와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08.16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