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진짜 팬이라면 저런소리 못할텐데
344 11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959147396
2018.12.25 00:38
344 11

내려놓네 여쩌네 진짜 개소리아님? 선배조쪽이든 후배조쪽이든 나랑 동담이면 진짜 개빡칠것같음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724 5-3)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2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9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29 15.02.16 267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 마플 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9 18.12.03 9.6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7 18.08.31 1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90569 잡담 나 오늘하루 명예 베트남인 1 19.01.24 199
2390568 잡담 지금 누들떡볶이사왔거든 5 19.01.24 172
2390567 잡담 아 ㅅㅂ 나 거울 없어서 폰 셀카모드 해놓고 보다가 잘못눌러서 셀카 찍혔는데 존못 1 19.01.24 186
2390566 잡담 나카지마 유토 원래 입술위에 상처있어? 3 19.01.24 296
2390565 잡담 드라마에 내배우 나온다길래 1시간 쭉 봤는데 마지막에 사진 한번 나옴ㅋㅋㅋㅋㅋ 3 19.01.24 230
2390564 잡담 오하요 18 19.01.24 70
2390563 잡담 와 기절한 듯이 푹잤다 2 19.01.24 82
2390562 잡담 나 꿈에서 출국 두시간전에 옷 하나도 안챙겨온거 깨닫는 꿈꿨어... 2 19.01.24 166
2390561 잡담 워홀러는 한큐패스 못사?? 1 19.01.24 232
2390560 잡담 와 나 외장하느 고치는데 65만원 넘게 듬ㅋㅋㅋㅋ 9 19.01.24 368
2390559 잡담 헐 유토 콘에서 한국사람 보면 손가락 하트 해준다며??? 13 19.01.24 639
2390558 잡담 타워레코드 오프라인에서 구매한거 온라인으로 포인트 적립할수있어? ㅠㅠ 19.01.24 73
2390557 잡담 오하쇼리❤️❤️ 28 19.01.24 125
2390556 잡담 3A 스다는 선생역 메이는 학생역이야? 4 19.01.24 388
2390555 잡담 오노 폴댄스 추는 거 ㅋㅋ 5 19.01.24 321
2390554 잡담 구글에서 덕질 블로그 나올만한 단어조합으로 검색해서 동담찾는거 재밌다 19.01.24 75
2390553 잡담 동공하요❤️ 19 19.01.24 79
2390552 잡담 일본어 도와줄수있을까ㅠㅠ 3 19.01.24 114
2390551 잡담 일본에서 영어공부한 덬들 있어?ㅠ 5 19.01.24 276
2390550 잡담 어제 뭐먹었어 켄지 역 우치노 세이요인거 못알아봤어ㅋㅋㅋ 1 19.01.24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