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일프듀 나 히코 다시봤어
314 2
2019.12.02 14:20
314 2
얀차 5위했을때 유고놈 우는데 안아주면서 너가 리더로서 최고라고 했나?? 할튼 울지않고 위로해주는거 보는데 좀 이미지가 다르더라 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48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3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8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3 15.02.16 376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8 18.08.31 1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04974 잡담 앞으로 일본반응 올라오면 다 공지위반인건가 7 19.12.22 140
2604973 잡담 옷상 sp나온대? 나 막편 다시보기 끝냈는데 그런 광고?는 안뜨네 4 19.12.22 97
2604972 잡담 중계고 뭐고 뭐든 적당히 하면 되고 심하면 문의하면 됨 1 19.12.22 78
2604971 잡담 덬들이 그렇게 못 잃고 계속 붙잡고 있던 19.12.22 56
2604970 잡담 쟆방에 정병 없었다고?? 진심 나랑 다른 더쿠했나 5 19.12.22 126
2604969 잡담 아니 개쩍같이 가도 하루나루로 결말만 내주면 됐을수도 있음 19.12.22 39
2604968 잡담 7화까지는 하루타 인생 남캐였는디 1 19.12.22 70
2604967 잡담 마지막에 하루나루 나중에라도 이어질 수 있다는 복선 같은거 나옴? 5 19.12.22 152
2604966 잡담 🤭이 이모티콘은 긍정적인거야 부정적인거야? 4 19.12.22 141
2604965 잡담 더 슬픈건 이래도 트위터공계 언팔은 안하고 있는 나자신이야 1 19.12.22 64
2604964 잡담 내가 파던 배우 생각하면 막화대본 ㄹㅇ 못보고 연기할 수도 있고 감독작가빼고 스텝들도 모를 수 있음. 19.12.22 61
2604963 잡담 어제 지구가 멸망했어야 했는데 1 19.12.22 88
2604962 잡담 나 시즌1도 넘 좋아했는데 복습 못하겠다 19.12.22 58
2604961 잡담 근데 엥간한 드라마는 억지로라도 ㄹㅇ 이어주지 않냐? 3 19.12.22 109
2604960 잡담 옷상즈가 엄청 과몰입하게되는 드라마인가봐 8 19.12.22 160
2604959 잡담 한회차 아들에피로 시노한테 몰아줄때 알아봤어야했음 19.12.22 36
2604958 잡담 ㅍㅁ 와 ㅅㅂ 아직도 모기가 있어 19.12.22 29
2604957 잡담 5. 무명의 더쿠 2019-12-22 02:08:28 여기 시즌1 정병애들 없고 하루나루 욕한 애들도 없는데 일트위터 반응보고 맨날 섀도우복싱했으니까 그렇지 13 19.12.22 174
2604956 잡담 내 옷상 마키하루에서 멈췄다... 2 19.12.22 420
2604955 잡담 진짜 진지하게 아무한테도 감정이입 안하고 1화부터 정주행하면 8화 납득이 갈까?? 1 19.12.22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