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옷상즈 때문에 치바 본체가 현지에서 악플 많이 받긴했지
365 7
2019.12.02 16:25
365 7
치바 호감이라 캐스팅 나고 트위터 들어갔다가 진짜 심장 떨어지는줄 알았잖아..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47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3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8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3 15.02.16 376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8 18.08.31 1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04617 잡담 일본 반응 존나 궁금한데 1 19.12.22 117
2604616 잡담 수요없는 공급 미친새끼야..... 19.12.22 51
2604615 잡담 sumika 네가이 못들을것 같아 7 19.12.22 190
2604614 잡담 마지막 옥상씬 보면서 쎄했던게 뭔줄알아?? 19.12.22 121
2604613 잡담 피치항공 타기 싫어졌대 ㅅㅂㅋㅌㅋㅋㅋ개욱곀ㅋㅋㅋ 19.12.22 56
2604612 잡담 작가 감독 다 연애 안해봄?? 19.12.22 42
2604611 잡담 방금 공계 들어가자마자 팔로 줄어드는 거 봄 5 19.12.22 219
2604610 잡담 하루타 7화에서도 캡틴 거절했는데.. 8화 후반에 갑자기 캡틴이 좋아욬ㅋㅋㅋ 5 19.12.22 111
2604609 잡담 아니 진짜 궁예하는거 웃긴거 아는데, 배우들 중에 납득할만한 엔딩이라고 하는 사람 시노미야역 빼고 없었는디 19.12.22 58
2604608 잡담 드라마에 이렇게 빡친건 파파돌 다음으로 처음임 2 19.12.22 101
2604607 잡담 하루타 차이고 끝쯤에 레이하루 썸타는식으로 됬어도 개연성은 나름 납득이 갔을것같음 ㅠㅠ 1 19.12.22 78
2604606 잡담 제일 욕본건 아무래도 다나카 케이&치바 유다이같음 12 19.12.22 313
2604605 잡담 자아붕괴올거같음 보기싫은데 보고싶고 시발 19.12.22 25
2604604 잡담 인류애... 인류애같은 소리하고 있다 진짜 감독은 막화 보고 울었다고 하지 않았어? 9 19.12.22 158
2604603 잡담 찐사랑이라고 생각한게 동경이고, 동경이라고 생각한게 찐사랑이고 ㅋㅋㅋㅋㅋㅋㅋ 1 19.12.22 108
2604602 잡담 나루세 (하루타가 좋아하던 사람) 시노미야 (하루타를 좋아하던 사람) 3 19.12.22 157
2604601 잡담 이쯤되니 블레 얼마나 팔릴까 그것만 궁금하네 19.12.22 49
2604600 잡담 우리가 동경이라고 생각했던 나루세>시노상 하루타>캡틴이 찐사랑이었다니 3 19.12.22 145
2604599 잡담 사실 나루세 단호하게 거절하는 19.12.22 122
2604598 잡담 토가놈 케이땅한테 못할짓했어 19.12.22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