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오하만 ⛄⛄⛄⛄⛄⛄⛄⛄⛄
114 2
2019.11.20 08:10
114 2
https://img.theqoo.net/sycrq

스노만 파미열리는날><

후카자와 타츠야
사쿠마 다이스케
와타나베 쇼타
미야다테 료타
이와모토 히카루
아베 료헤이
무카이 코지
메구로 렌
무라카미마이토 라울

이날을 기다렸나보다ㅠㅠㅠㅠ 아투도 빨리 일정떴으면!!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시동》 최초 무대인사 시사회 당첨자 발표 53 12.06 2만
전체공지 [행사이벤트] AGF KOREA 2019 초대권 증정 이벤트! 259 12.03 3.3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40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1 16.06.07 49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52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10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 : 4덬으로 쓴 댓글 참조 부탁하겠음 ㅜㅜ] 아마 해외덬들은 한국에 있는 친구나 가족한테 부탁해서 본인인증 하면될껄? 27 10.14 9627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7 18.12.03 6.9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6 18.08.31 7.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842769 잡담 옷상즈2 ㄹㅇ 가볍게 생각날때마다 보는중인데 진짜 노답인가보네 5 11:49 63
2842768 잡담 이렇게 해놓고 2화만에 하루나루 이어진다면 그게 더 납득 안가 2 11:48 45
2842767 잡담 하루타의 아 신발꿈엔딩도 괜찮을듯 2 11:48 47
2842766 잡담 ts 파일 자르는 프로그램 이름이 뭐였지ㅠㅠ? 4 11:48 56
2842765 잡담 나루세.. 시노상 아들이에요 2 11:47 83
2842764 잡담 나루세가 시노상 좋아하는 거 이해는 되는데.. 2 11:47 75
2842763 잡담 이거 겁나 귀여워... 11:47 30
2842762 잡담 6화에서 치바 너무 예쁘고 연기도 너무 잘했음... 2 11:46 63
2842761 잡담 하루타 히나가 한것처럼 당당한 캐릭터였으면 좋겠어 11:46 28
2842760 잡담 알고보니 나루세 불치병... 뇌에 이상있음 3 11:45 79
2842759 잡담 아무튼 치바는 최선을 다했다는 것은 알겠다.... 1 11:44 68
2842758 잡담 걍 우리나라처럼 출생의 비밀 넣자 5 11:44 86
2842757 잡담 이쯤되면 치바연기가 붕떠보였던것도 이해됨 1 11:43 109
2842756 잡담 7화에서 나루세가 엄청 애절하다는게 4 11:43 124
2842755 잡담 나루세가 후회 짠내 애절신을 받아도 11:43 41
2842754 잡담 먼저 좋아하는 사람이 무조건 을이라는 걸 아니까 더 슬픔 ㅠ 1 11:42 48
2842753 잡담 7회 예고와 스틸컷을 보면서...궁예 2 11:41 95
2842752 잡담 하루타가 심각한 나루세바라기라 더 짠내나는거같아 1 11:40 47
2842751 잡담 야 설마 진짜 나루세 시노상한테 까이고나면 하루타가 자기가 그거 잊게해주겠다먄서 사귀기 시작하는거 아니냐 3 11:40 73
2842750 잡담 부질없다 부질없어 11:40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