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새벽에 예전 우리그룹 콘서트 돌려보다가 뽕찼는데 혹시
237 3
2019.06.16 02:50
237 3

누구 무대 몇개 볼 덬ㅋㅋㅋㅋㅋㅋㅋㅋ 없을 것 같.... ㅎ

mp4로 다시 인코딩한거긴한데 그래도...!

보던 중인 라키세라는 콘서트에서 원덬이 좋아하는 무대 두개얌

진짜 뜬금이네ㅋ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쟈니스토 콘서트야!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06 16.06.07 45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18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1 15.02.16 197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 ՞ਊ ՞)☝︎ 24 18.12.03 5.4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6 18.08.31 6.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825249 잡담 당신차례 카미야 형사있잖아 1 02:06 85
2825248 잡담 이 새벽에 너무 짜증내서 머리 아파 ㅋㅋㅋ(한탄글 4 02:03 177
2825247 잡담 배대비에 사진은 뭘로 등록해야돼? 2 02:01 79
2825246 잡담 나 왜 아직도 안 자냐 1 01:59 39
2825245 잡담 콘서트 가려고 돈모았는데 막상 가려니까 왜이렇게 아깝지 ㅠㅠㅠ 3 01:59 110
2825244 잡담 GReeeeN은 그럼 지금도 치과의사로 하고 생활하고 있는거야? 5 01:58 225
2825243 잡담 흑발악개인데 담당 입덬하자마자 흑발함ㅋㅋㅋㅋㅋ존좋 01:58 38
2825242 잡담 워홀 와서 살쪘다 시불 1 01:56 87
2825241 잡담 뜬금없는데 캇툰 노래 중에 TOKYO STARRY 너무 좋음 01:55 33
2825240 잡담 오구리슌 딸은 몇살이야??? 3 01:50 215
2825239 잡담 오노 이때가 제일 까리했던것같음 ㅋㅋ 5 01:48 211
2825238 잡담 ㅇㅈㅍ 난 암만 봐도 흑발보다 갈발이 더 잘 받는 거 같은데 01:48 53
2825237 잡담 솔직히 커플링곡이나 정규앨범 수록곡 팬 아니면 듣는 사람 거의 없지 않아? 2 01:48 107
2825236 잡담 성우 오노디 진짜 미중년인듯 흑흑 2 01:47 68
2825235 잡담 저번주 샤가레에 나온 오구리슌 왜케 사촌오빠 닮았지 01:46 39
2825234 잡담 늦덬들에게 질문을 합니다 8 01:43 138
2825233 잡담 사이키쿠스오의재난 보면서 약간 청해 자신감 떨어짐 3 01:43 115
2825232 잡담 원덬이 낼 여행간다(쩌렁쩌렁) 4 01:42 93
2825231 잡담 나 금사빠인데 그만큼 사소한걸로 팍 식거든 1 01:39 106
2825230 잡담 노기 이코마가 그 마유유좋아하는 애 맞나? 2 01:36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