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미친 녕프메 왜 삐삐 안쳐죳어?
26 3
2019.02.12 22:12
26 3
아니야 내가 죽일덬이야 나가죽는다ㅠㅠㅠ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18.08.31 20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18.08.21 17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18.08.20 21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1.01 투표/스밍 등에 관한 대가성 이벤트 홍보 절대금지- 4769 16.06.07 323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14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60 15.02.16 15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9117 잡담 4년뒤의 원영이에게 15:25 7
9116 잡담 난 장워녕 ootd 존버한다 3 15:19 13
9115 잡담 근데 진짜 애기같다가도 3 15:16 14
9114 잡담 모자 진짜 댑악이야 3 15:14 12
9113 잡담 긴 몸에 긴거 입으면 더 멋있는거 뭔지 RG 2 15:11 14
9112 잡담 아니 근데 원영이 팔 개길구나 3 15:09 18
9111 잡담 녕덬들ㅋㅋㅋㅋㅋ 5 15:04 17
9110 잡담 벌써 하와이다 3 14:36 36
9109 잡담 아니 정말 의류모델 아니냐고요 2 14:27 39
9108 잡담 너무 좋아요 정말.. 2 14:23 16
9107 잡담 원영언니 사랑해 1 14:21 16
9106 잡담 원영언니 좋은건 다 긴거 아는데 특히 이번에 목 왤케 길어 2 14:10 36
9105 잡담 아 고화질 빨리떠라ㅠㅠㅠ 1 14:09 24
9104 잡담 얼굴도 안보이는 도트저화질인데 사람설레게 하기 있냐구 1 14:03 21
9103 잡담 아..존나 모델 덕질하나 4 13:59 41
9102 잡담 저사람 장워녕맞지????? 2 13:57 38
9101 잡담 6 13:44 47
9100 잡담 원영이말인데 3 13:30 38
9099 잡담 내가 있잖아 독방생기면 독방이름도 짓고 덬들 이름도 짓는다는거야 그래서 생각해봤는데 2 13:18 35
9098 잡담 오늘 밤 10시! 같이 먹어요 옴뇸녕 같이 볼래? 5 12:22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