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저 카톡안 내용은 뭐야??
305 4
2019.09.20 21:21
305 4

ㅠㅠㅠ 파파고 그림도 번역해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1017 update+ 4번 항목 확인요망】 (필독) 10월 23일부터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예정 및 운영관련 공지 10.14 9.9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1 16.06.07 47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2만
공지 알림/결과 아이즈원 10월 스케줄 달력 (19.10.18 update) 12 09.03 7431
공지 알림/결과 ❤❤❤ 아이즈원(IZ*ONE) 가이드 ❤❤❤ 70 18.09.02 4.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6432 잡담 1분전!! 10.20 11
196431 잡담 아 존나 떨림; 10.20 14
196430 잡담 1분 1 10.20 27
196429 잡담 심장 찐으로 두근거려 10.20 8
196428 잡담 2분!!!!!! 10.20 9
196427 잡담 오늘 12시30분도 잊지말라규 1 10.20 77
196426 잡담 오늘도 안뜨면 유진이가 미리 재워준거라고 생ㄱ각할래 2 10.20 134
196425 잡담 그거 4분전 10.20 9
196424 잡담 4분 10.20 8
196423 잡담 기대되는거 알지만 댕댕이가 굿나잇 했으니까 낮춘다 3 10.20 125
196422 잡담 솔직히 오늘도 안뜨면 직원이 깜박잊고 자러간거다 10.20 17
196421 잡담 오늘 안뜨면 눈물날거같음 찐으로,. 10.20 30
196420 잡담 5분남았어 호달달 10.20 11
196419 잡담 애들이 이렇게 직접적으로 다 말해주는데 1 10.20 157
196418 잡담 하 제발 이젠 진짜임 10.20 19
196417 잡담 솔직히 저번주는 아무 낌새 없었는데 이번주는 ㄹㅇ이다 ㅇㅈ? 1 10.20 78
196416 잡담 잠오 ㅏ죽겠는데 눈뜨고잇다.. 10.20 14
196415 잡담 9분남았다 10.20 11
196414 잡담 오늘은 진짜다 10.20 16
196413 잡담 존나떨려 10.20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