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온에어 눈물만이랑 센티멘탈 생각났어ㅋㅋㅋ
40 0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921155005
2018.11.14 00:19
40 0
무슨 노래 나오려나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긴급공지] 잠시 16분간 가입이 열렸던 부분에 대해 04:03 4.3만
전체공지 ▶▶ 디즈니 실사 영화 《알라딘》뮤직 쇼케이스&시사회 당첨자 발표 ◀◀ 74 05.18 8211
전체공지 ▶ 모바일 속도 향상 패치 적용 완료 [버그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줘] 108 05.18 1.4만
전체공지 [공지] 05.07 20만
전체공지 [더쿠공지-독방 이용관련 내용추가] 5865 16.06.07 381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62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697 15.02.16 175만
공지 알림/결과 ゚。·۰•☀ 인피니트 대백과사전(19.03.06) ☀•۰·。 ゚ 15 18.09.08 7324
공지 알림/결과 ~☆~☆ (거의 잉구조사가 되어버린) 잉방 잉덬들의 입덕시기를 조사합니다 ~☆~☆ 563 18.08.25 9083
공지 알림/결과 ゚。·۰•☀ 인피니트방 스케줄(05/16) ☀•۰·。゚ 128 18.02.08 3.5만
공지 알림/결과 ゚。·۰•☀ 인피니트방 월드컵 & 총선 ☀•۰·。 ゚ 26 18.02.07 1.8만
공지 알림/결과 ▶▶▶ 인피니트(INFINITE)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219 16.11.09 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770586 잡담 셀카 찍는 예쁜 동우 봐 1 23:47 16
770585 잡담 근데 국방부 시계는 진짜 뭐 있는거같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 23:39 89
770584 잡담 둥달이는 못봤지만 오늘 동우 봤오 6 23:38 83
770583 잡담 어버이날에 화환문구ㅋㅋ 11 23:34 170
770582 잡담 다음달부터 식목일갈돈 빼놔야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23:31 36
770581 잡담 아육대 씹새끼들 진짜 세상 모든 욕을 다해도 부족해 1 23:31 69
770580 잡담 군대 3명 보냈지만 진짜 적응안된다... 3 23:30 87
770579 잡담 조심스러워서 안쓰고있었지만 오늘 이야기 많이 나오고 하긴했어ㅠㅠ 4 23:30 182
770578 잡담 야드라 공익 2년이지..? 5 23:27 153
770577 잡담 기간은 좀 더 길지만 그래도 공익 갔으면 좋겠다..ㅠㅠㅠ 23:27 34
770576 잡담 마음의 준비를 해도 막상 닥치면ㅠㅠㅠ 23:26 25
770575 잡담 한명쯤은 돌아오고 보내듀 되자나ㅠㅠ 1 23:25 73
770574 잡담 올해부터 마음의 준비는 늘 하고 있었지만.. 3 23:22 108
770573 잡담 25. 무명의 더쿠 = 원덬 2019-05-19 23:14:03 ☞20덬 나도 그 얘기 듣고 생각함 너무 궁예라 조심스럽긴 하지만 10월까지만 운동할거라그러고 왜냐고 물어보니까 자세히 얘기를 안해소 ,,, 8 23:15 273
770572 잡담 베드신 나오는 뮤지컬 본 적 있어? 2 23:14 91
770571 잡담 어제 드콘 공식 포카 우현이 존잘 아니였냐ㅠㅠㅠ 1 23:12 59
770570 잡담 오늘 열두시 안무 연습영상 올라올 확률 있냐 3 23:04 94
770569 잡담 우현이 발사이즈 몇이야? 7 23:02 189
770568 잡담 ㅇㅇㅍ 나 진짜 입덕 9년차인데 솔로든 완전체든 팬싸 한번도 못가봤거든...?ㅠㅠㅠㅠㅠㅠ 6 22:59 180
770567 잡담 근데 해투면 녹화날 사진 뜨고 그러지 않아? 1 22:55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