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긍데 셋이 짰져? 우현이랑 남으면은 무조건 가위야 이런거 아니에요?"
137 1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96966615
2018.10.20 19:16
137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공효진 주연 《도어락》더쿠 독점 셀럽 시사회(+무대인사) 초대!(11/22 木 마감) 313 11.19 3567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13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10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40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13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1.01 투표/스밍 등에 관한 대가성 이벤트 홍보 절대금지★ 4753 16.06.07 279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73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45 15.02.16 142만
공지 알림/결과 ゚。·۰•☀ 인피니트 대백과사전(180925) ☀•۰·。 ゚ 15 09.08 2531
공지 알림/결과 ~☆~☆ (거의 잉구조사가 되어버린) 잉방 잉덬들의 입덕시기를 조사합니다 ~☆~☆ 483 08.25 3816
공지 알림/결과 ゚。·۰•☀ 인피니트방 스케줄(11/18) ☀•۰·。゚ 125 02.08 2.7만
공지 알림/결과 ゚。·۰•☀ 인피니트방 월드컵 & 총선 ☀•۰·。 ゚ 26 02.07 1.4만
공지 알림/결과 ▶▶▶ 인피니트(INFINITE)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219 16.11.09 1.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727407 잡담 열이 완전 완댜님이다ㅠㅠㅠ 2 02:25 43
727406 잡담 멜뮤 성규 투표랑 인터파크 올해의음반 투표 까먹은덬 하쟈 3 02:23 29
727405 잡담 멜검 1위 선인장 있네??? 5 02:21 140
727404 잡담 망망이의 공격성에 관한 고찰 5 02:05 139
727403 잡담 횬열쫑 놀라는 표정 넘 웃김ㅋㅋㅋㅋㅋ 4 01:44 90
727402 잡담 우현이 이 사진 너무너무 예뻐ㅠㅠ 3 01:36 89
727401 스퀘어 우현이 텔미 직캠 새로 올라온거 3 01:20 153
727400 잡담 열이 산채정식이 입에 맞았나 5 01:19 114
727399 온에어 난 영화는 혼자 보는게 좋더라 00:53 18
727398 온에어 이 가수 창법이 약간 소리하시는 분들이랑 비슷하다 00:51 19
727397 온에어 저희 팀장님께 들려 드리고싶은 문장ㅋㅋㅋㅋㅋ 00:48 24
727396 온에어 방금 태근시 직장인 느낌 물씬이다ㅋㅋ 00:45 21
727395 온에어 모든 일엔 힘든 점이 있기마련이니 00:39 24
727394 온에어 공감된다 싫어하는 것만 제거해도 00:37 24
727393 온에어 맞아 솔직히 전공 개힘들음 00:27 34
727392 온에어 성종이 직업만족도 높구나 00:25 35
727391 스퀘어 헐 우현이 벨트수트 고화질 ㄱㅐ쩐ㄴ다 10 00:22 342
727390 온에어 조금 더 앞에 1 00:22 25
727389 온에어 그려려니 주의자ㅎㅎㅎ 00:22 17
727388 온에어 이 코너 듣다보면 요즘 베스트셀러들의 트렌드가 보여 1 00:21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