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내가 어제 얼마나 바보같은 짓을 했게...
221 4
2019.04.19 19:29
221 4
묭묭하구 악수하고나서 가방도 안 챙기고 스르륵 나감ㅋㅋㅋㄱ
그래서 ㅋㅋㅋㅋㅋ어! 가방이요!!하고 되게 다급하게 묭묭이 알려줘서 헉 하고 가져면서 도망감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자신이 쓴 댓글 및 보고 있는 게시물 표시 / 단어 필터링 기능 추가] 05.21 3만
전체공지 [공지] 05.07 22만
전체공지 [더쿠공지-독방 이용관련 내용추가] 5871 16.06.07 382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64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698 15.02.16 175만
공지 알림/결과 ゚。·۰•☀ 인피니트 대백과사전(19.03.06) ☀•۰·。 ゚ 15 18.09.08 7436
공지 알림/결과 ~☆~☆ (거의 잉구조사가 되어버린) 잉방 잉덬들의 입덕시기를 조사합니다 ~☆~☆ 563 18.08.25 9223
공지 알림/결과 ゚。·۰•☀ 인피니트방 스케줄(05/22) ☀•۰·。゚ 128 18.02.08 3.6만
공지 알림/결과 ゚。·۰•☀ 인피니트방 월드컵 & 총선 ☀•۰·。 ゚ 26 18.02.07 1.8만
공지 알림/결과 ▶▶▶ 인피니트(INFINITE)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219 16.11.09 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28343 잡담 ㅇㅇㅍ) 영화 기생충 예고편에 쓰인 음악 신흥무관학교 음악 생각나 19:34 14
628342 잡담 아직 쇼케까지 밖에 안나왔으니까 에피20은 충분히 가겠네ㅋㅋ 2 19:31 35
628341 잡담 남우현 쌀떠뽀끼 손으로 본인 뮤비 보면서 리액션하는거 왤케 귀엽고 웃기냐 ㅋㅋㅋㅋㅋ 1 19:28 27
628340 잡담 하 단이 개존잘이다 4 19:01 96
628339 잡담 우현이 콧대는 봐도봐도 적응이 안되네 5 18:26 119
628338 잡담 드콘 비하인드도 소취소취 5 18:18 59
628337 잡담 떡밥 좋다 18:17 39
628336 잡담 명수 이거 우리 쇼타임에서 하게 해죠오~~~~~ 하던 거 생각나 6 18:16 156
628335 잡담 모야 가슴팍이 왤케 심하게 나와 누나~! 4 18:13 107
628334 잡담 으횬 막 뮤비보면서 드립치다가 안무 나오는 부분 다가오니까 저절로 말 없이 표정 진지해는거에 발린 잉덬 나뿐만 아니다 4 18:12 61
628333 잡담 아 홀온미 시리즈 끝나지 말고 계속 하면 좋겠다ㅠㅠㅠㅠ 4 18:10 61
628332 잡담 성열이 트레이닝에 소질 있는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3 17:33 149
628331 잡담 열르츠팀 라됴 듣다가 들은 열이 얘기 7 17:04 242
628330 잡담 규야 뉴 짤 8 16:52 169
628329 잡담 우현이 팬싸 응모하고 앨범 들고가는것도 일이다ㅠㅡㅜ 5 16:29 203
628328 잡담 주소 끝까지 안줄껀가.... 3 15:20 229
628327 잡담 김성규 덕질 개재미써.... 8 15:11 134
628326 잡담 아 진심 성규 애들 휴가때 만나면 놀리는거아니냐 15 14:56 422
628325 잡담 근데 성규 230일 남았어ㅋㅋㅋㅋ 3 14:52 89
628324 잡담 김성규 상병 됐다고 후임 놀리넼ㅋㅋㅋㅋㅋ 7 14:50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