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밀리시타) 나도... 셀렉 골라줄래???
455 11
2022.06.10 18:14
455 11

일단 담당이나 최애들은 데려올 통상이 없어

그래서 그 다음 애캐들 의상 중에 골라야해서 여기 아이돌들에 대한 애정도는 비슷비슷해!!


후보가 좀 많아서 미안 ㅠ



xsgoz.png

하루카 1차


완전 초창기 쓰알이긴 한데... 내 개인적으로는 하루카 쓰알 중에 제일 나은거 같아

그리고 내가 하루카 쓰알이 한 장도 없음 ㅠ 그래서 지금 리더 의상만 입히고 있어..



bIysW.png

미키 첫번째 송포유


최근 나온 두번째 송포유는 갖고 있어!  내가 느끼기엔 두번째거가 더 퀄이 좋은거 같아



ayqDb.png

유키호 1차


이것도 진짜 초창기 쓰알이고, 유료의상인 리매걸 의상이랑 좀 닮긴 한거 같은데, 유키호한테 제일 잘 어울리는 의상 같아


유키호도 쓰알이 아직 없고, 페르소나 보이스 의상 주로 입히고 있어



yrBWr.png

메구미 송포유


그냥 이쁜거 같아. 프로즌 워드라는 노래 자체도 좋아하구



imeLM.png

메구미 2차


이건 사실 평소 의상이나 어나더만 있을땐 눈길이 안갔는데

오나더가 미친거 같음...



xRmIt.png

카오리 성밀리


진짜 고풍스럽고 우아함 ㅠㅠ 사실 카오리는 위에 다른 아이돌보단 쓰알이 풍족한 편이긴 한데...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일부 해외지역 접속차단 06.17 103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13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15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27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04 15.02.16 47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423 잡담 밀리시타) 처음으로 인백 도전해본 후기 3 07.13 428
4422 잡담 밀리시타) 길었던 주년 끝!! 7 07.13 357
4421 잡담 밀리시타) 아직 재화 삼만개정도 남아쓴데 1 07.12 271
4420 잡담 밀리시타) 이번 주년이벤 츠무기P들 미쳤어... 2 07.12 551
4419 잡담 밀리시타) 혐혐혐 미쳤나봐 진짜 5 07.09 985
4418 잡담 밀리시타) 이번 히비키 세컨헤어 2차 쓰알에 적용해준 덬들 있어? + 적용한 사진 추가함! 6 07.07 1038
4417 잡담 밀리시타) 페스 기간 끝나자마자 귀신같이 ssr 1장도 안뜨는거봐 8 07.07 524
4416 잡담 밀리시타) 주년이벤 달리는 덬들 있니 9 07.05 525
4415 잡담 밀리시타) 데이터 클리어에서 캐시 클리어 해본적 있는덬? 3 07.05 555
4414 잡담 밀리시타) 모델링 수정할거면 부직포 같은 질감이나 어떻게 하지 6 07.03 965
4413 잡담 밀리시타) 마코토 shs 이게 최선인가.. 13 07.03 1315
4412 잡담 밀리시타) 아 미친ㅋㅋㅋㅋㅋㅋ 살로메 밀리 실황하넼ㅋㅋㅋㅋㅋ 07.03 393
4411 onair 밀리시타) 신곡 엄청 케이팝느낌인뎈ㅋㅋㅋㅋㅋ 07.03 378
4410 스퀘어 밀리시타) 다음 테일 이벤트 Criminally Dinner 〜正餐とイーヴルナイフ〜 : 미키, 아유무, 시즈카, 카렌, 이쿠 07.03 450
4409 onair 밀리시타) 밀리의 바지정장 너무 좋아... 07.03 330
4408 잡담 밀리시타) 이게...바로...여름...? 2 07.02 744
4407 잡담 밀리시타) 어머 히비키 너무 청순... 하다가 줄리아 보고 빵터짐ㅋㅋㅋㅋ 3 07.02 611
4406 잡담 밀리시타) 히비키 존예 3 07.02 590
4405 스퀘어 밀리시타) 오늘 세컨헤어 히비키, 줄리아 4 07.02 520
4404 잡담 밀리시타) 오늘 무료연은 페스에 돌리면 한정 못돌리는거지? 2 07.02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