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93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8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1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7 15.02.16 38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3 잡담 데레마스) 난 신캐 유입도 결국 도망갈것 같음 1 20.05.29 258
122 잡담 데레마스) 유저들끼리 서로 죽여라 하는 기분이야 1 20.05.29 192
121 잡담 데레마스) 인기캐들 쫙 몰아나왔으면 별 말 없었을듯 20.05.29 171
120 잡담 데레마스) 근데 진짜 왜 스테 쪽 신캐들만 보이스 달고 나왔을까? 2 20.05.29 220
119 잡담 데레마스) 사에 피규어 진짜 예쁘다 3 20.05.28 314
118 잡담 데레마스) 담당이랑 비슷한 점 뭐있어? 15 20.05.28 277
117 잡담 데레마스) ㅂㄷㄹㅁㅅ) 담당 해리포터 기숙사 어디로 배정받을 거 같아? 11 20.05.26 292
116 잡담 데레마스) 에리카 이 일러 미친듯이 귀엽다 2 20.05.26 340
115 잡담 데레마스) 무성우 중 최애 이런 거 말구 그냥 무성우가 담당인 덬 있어? 8 20.05.26 212
114 잡담 데레마스) 소샤게 디어리 콜라보에서 유메코랑 사이네리아 카드도 만들어줬었어 20.05.25 120
113 잡담 데레마스) 난 원래 철저하게 여성향만 덕질했었는데 7 20.05.22 243
112 잡담 데레마스) 이번 총선 순위 보고 확실히 느꼈음 3 20.05.22 458
111 잡담 데레마스) 애도라 뉴뉴제네를 잊지 말아조.. 6 20.05.21 390
110 잡담 데레마스) 내년 후미카 시키 접전 예상이라 7 20.05.21 302
109 잡담 데레마스) 아카리 아키라 리아무 유닛명모집중임 5 20.05.21 572
108 잡담 데레마스) 담당 신데걸하면 했으니 다른애 밀자라는거 커서 2 20.05.21 297
107 잡담 데레마스) 소샤게 하는 입장으로 안타까운건 이제 소샤게도 인기멤들만 카드 내주고 있음 3 20.05.21 269
106 잡담 데레마스) 감튀사왔다 2 20.05.21 150
105 잡담 데레마스) 아무튼 해가 갈수록 총선이 힘들어지네 4 20.05.21 316
104 잡담 데레마스) 우즈키 11위 축하해🌸🌸🌸 1 20.05.21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