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밀리시타) 데이2면 데이1인 마츠리 복각은 뽑을수없는거지....?
159 2
2021.02.27 20:36
159 2
망할회사 너무 힘들어서 하루 출석 깜밖했더니 이런 시발ㅠㅠㅠ
내가 얼마나 기다렸는데ㅠ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43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0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89 15.02.16 32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990 잡담 샤니마스) 오늘 12시부터 점검 있는데 무료연 미리 돌려놔라 덬들아 1 10:07 67
13989 잡담 밀리시타) ↓보고 참지못함(스샷多) 2 06:15 121
13988 잡담 밀리시타) 이번 오나더 가챠 미야 의상으로 뮤비 돌려봤는데 완전 영롱하다 2 00:24 151
13987 잡담 밀리시타) 소속 일러스트레이터 두분 4 04.11 189
13986 잡담 밀리시타) 요코야마옵 빨리 데뷔하세요.. 2 04.11 142
13985 잡담 샤니마스) 니치카 스토리 미쳤다 1 04.11 104
13984 잡담 밀리시타) 새삼 느끼는 건데 밀리 일러 오지지 않음? 7 04.11 180
13983 잡담 샤니마스) 프로듀스 아이템은 어디서 얻어? 2 04.11 41
13982 잡담 밀리시타) 타카네 뮤비 이부분 좋아ㅋㅋㅋㅋ 3 04.11 172
13981 후기 샤니마스) SR 가희낙원 미션 깼다!!! (후기 및 팁) 2 04.11 106
13980 잡담 샤니마스) 스킬 배주얼 3배 [3턴]이렇게 써있으면 2 04.11 35
13979 잡담 밀리시타) 와시발 타카네 존예 5 04.11 209
13978 잡담 샤니마스) 추억레벨 5로 만들려면 어떻게해야해? 3 04.11 49
13977 잡담 샤니마스) 뉴비 질문좀ㅠ 3 04.11 72
13976 잡담 샤니마스) 2주년때 한정스카웃 팔았어? 04.11 22
13975 잡담 데레스테) 팬작 고수들아... 팬두배일때 팬작 어디서 하니... 04.11 57
13974 잡담 데레스테) 오토덱 의상 골라줘라~ 4 04.11 224
13973 잡담 데레스테) Needle Light 빛나는?야광효과 쓰알 보기 좋은듯 2 04.10 203
13972 잡담 데레스테) 통상스카티켓 2개월마다 팔았던가?? 3 04.10 131
13971 잡담 샤니마스) 니치카 R 아이돌 미션 깬 덬들 있으면 도와줘.. 3 04.10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