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여기 안드로이드랑 애플이랑 계정 연동 안 돼???ㅜㅜ
188 2
2020.07.02 12:12
188 2
나 원래 갤럭시 폰에서 했는데 아이패드 사서 깔고 하려는데 구글 로그인이 없네 ㅠ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37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5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7 15.02.16 31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506 잡담 내가 너무 용병신이라 얼척이 없다 20.08.22 156
4505 잡담 죄계조합일때 인격 어케드는거지 1 20.08.18 202
4504 잡담 말피님도 떠나네 20.08.13 212
4503 잡담 연합게임은 판수 안올라가?? 1 20.08.11 172
4502 잡담 계정 팔고 싶은데 1 20.08.10 195
4501 잡담 김타요 유튜브 이제 안하는구나 2 20.08.10 295
4500 잡담 뉴비가 이렇게 잘할 수 있나...? 4 20.08.10 321
4499 잡담 천상계에서 자주 안나오는 감시자 뭐뭐야? 3 20.08.09 266
4498 잡담 오늘 저랭에서 기계가 암살아드 켰다 ㅅㅂ 1 20.08.08 243
4497 잡담 울보 부패구역이 무슨말이야...?? 2 20.08.05 303
4496 잡담 모험가한테 비비는 쓰레기.. 2 20.08.05 251
4495 잡담 가끔 0.5피? 남던데 왜 그러는 거야? 1 20.07.28 247
4494 잡담 용병한테 풀피 구출해달라는거 실화냐.... 1 20.07.28 294
4493 잡담 맞기 1초전에 부엉이핑 치는 놈들 1 20.07.27 290
4492 잡담 패작 즐패작 왜 하는 거야...? 3 20.07.26 424
4491 잡담 울보 미쳤냐 존나강해 1 20.07.25 296
4490 잡담 공장장 인형 부수다가 맞아도 1 20.07.25 221
4489 잡담 나름 열심히 플레이했는데 못해서 속상해 3 20.07.25 206
4488 잡담 지금 이벤트 원래 올림픽용 이벤트 였던듯 1 20.07.24 224
4487 잡담 벨라부인 뒷모습 1 20.07.24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