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이번시즌 선지자 엄청 잘풀린다
199 1
2020.07.30 01:57
199 1
이번시즌 대부분 용병아님 선지자 했는데 용병으론 3인아드 3탈보려해도 날 손절해버리니까 무승부만 계속 했거든
선지자는 손절 안해서 3인아드 3탈하거나 첫어글 끌고 이겨서 선지자 들었던건 솔랭이 반이상인데도 선지자 개인 승률 55퍼야ㅋㅋㅋㅋㅋ용병은 무승부만 엄청 해서 승률 눈물남ㅎㅎ....
선지자로 어그로 자신있는건 아닌데 이상하게 잘풀리고 잘끌어서 5시즌만에 실력 좀 올랐나싶기도하고 기분좋아ㅋㅋㅋㅋ
다만 슬픈건 이제 5티어라서....벤이.........
이젠 솔랭 못할듯................솔랭 그나마 선지자 들때만 이겼는데 더 이상은 무리야.........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온에어관련 협조 부탁공지 (금일부터 적용) 11.05 28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9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8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57 15.02.16 29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825 잡담 아니 시발 구출 둘이서 오지말라고 수난낀건데 09.18 132
4824 잡담 오랜만에 하는데 렉 쩔어 09.18 82
4823 잡담 감시자 뭐가 젤 빡쳐? 11 09.16 348
4822 잡담 오태기 왔다... 3 09.15 183
4821 잡담 모험가 숫자 빨간색 표시 감시자랑 거리인줄 몰랏어 09.15 118
4820 잡담 왜... 신경쓰지말고 나가라고 핑찍어도 안나가고 구하러왔다가 같이 죽는거임?? 3 09.15 184
4819 잡담 샤먼 나름 잘쓰는거 같은데 샤먼 승률이 안좋아 2 09.15 173
4818 잡담 랭에서 공장장한테 질때 부들부들... 3 09.12 235
4817 잡담 요셉 위치핵 쓴거 같지 않아? 4 09.10 267
4816 잡담 기억보물 패치되는거 뭔뜻이야..? 3 09.07 244
4815 잡담 르네시아 같은 유튜브 있을까 5 09.05 295
4814 잡담 알못인데 어그로 2분 버티면 ㄱㅊ은거야? 3 09.05 259
4813 잡담 기계공 1 09.05 213
4812 잡담 왜 저녁랭만 1 09.03 199
4811 잡담 이 스킨 뭐임ㅋㅋㅋㅋㅋㅋ 4 09.03 346
4810 잡담 일년 반개월만에 다시 시작했는데 너프 된 캐릭터 진짜 많다 3 09.02 232
4809 잡담 요즘 다시 해살녹 메타 유행하는거 같아서 기계공 연습하고 있어 2 09.02 176
4808 잡담 죽어도 9시 고집하는 향사 꼴보기싫다 4 09.01 252
4807 잡담 계공이 보라스킨 뽑고싶어서 십만원 현질했는데 5 09.01 246
4806 잡담 거미 별하늘예언자 스킨은 이제 못사? 2 08.31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