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오태기 왔다...
247 3
2020.09.15 15:08
247 3

접긴 싫은데 ㅠㅠㅠㅠ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1.8만
전체공지 JTBC 드라마 '설강화' 관련 JTBC 법무팀의 법적 대응 안내문 공유 21.12.30 19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85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5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36 15.02.16 40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508 잡담 랭을 하다보면 성질을 버려 2 20.11.02 195
4507 잡담 다들 최애캐있어?? 8 20.10.31 309
4506 잡담 아 타로모드 감시자 왜 걸리는겨 인격 60인데 1 20.10.28 250
4505 잡담 원래 꼽핑 안치는데 오늘 빡쳐서 써봄 2 20.10.25 257
4504 잡담 타로모드 기사는 시발ㅋㅋㅋㅋ끝없이 고통받는다 4 20.10.24 283
4503 잡담 애두라 !! 나 맹인 스킨 나와써 !! 4 20.10.22 315
4502 잡담 9시 묘지기 말이 되냐 4 20.10.20 303
4501 잡담 타로모드 상대팀 카우보이 잘하면 개빡치네 ㅋㅋㅋㅋㅋ 1 20.10.20 162
4500 잡담 타로 상대팀 왕이 야만인이면 1 20.10.19 214
4499 잡담 유투브보고 게임을 해보고싶은데 5 20.10.16 253
4498 잡담 지금 삼성폰 쓰는중인데 아이폰으로 바꾸면 계정 유지 못 하지???ㅠㅠㅠㅠ 1 20.10.13 200
4497 잡담 같이하던 뉴비가 알고보니 쌉고인물이었어 1 20.10.08 292
4496 잡담 연합 감시자 둘이 다니는거 넘 싫엌ㅋㅋㅋㅋㅋ 1 20.10.08 226
4495 잡담 개미님이 꿈마 공략 올리셨다! 1 20.10.08 207
4494 잡담 디코겜하면 분위기 좆창내는 애들 꼭 있음 1 20.10.05 268
4493 잡담 랭돌릴때 팟 구하면 좋아? 6 20.10.05 248
4492 잡담 랭만 뛰면 울화 터짐 1 20.10.04 192
4491 잡담 생존자 별명 개웃기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 1 20.10.02 299
4490 잡담 꼽핑 개빡치네 진짜 1 20.10.01 204
4489 스퀘어 13시즌 랭정수 악세 효과 2 20.09.24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