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어떻게 하나같이 첫어그로 60초도 못끄냐ㅠㅠㅠㅠㅠ
121 3
2020.02.25 23:02
121 3
나도 가끔 벌레컷 나서 이해가 아예 안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의자 앉기전에 40초는 끔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풀저랭 뛰는동안 한두판 제외하고 첫어그로들이 40초도 못끌고 죽음ㅠㅠㅠㅠㅠ
총합 12~43초는 너무한거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
12초는 무슨 바상맞고 평타라도 맞은줄ㅜ 상대 거민데 어이없어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2.27 37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102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9 16.06.07 542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506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51 15.02.16 22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600 잡담 연생할 때 다굴 당해도 괜찮은데 04.07 40
4599 잡담 부엉이 봐주려고 대기하다가 교정 뜬거야 1 04.07 49
4598 잡담 일겜 매칭 너무 심하다 1 04.06 67
4597 잡담 한명묶이고 전원반피 해독기70퍼면 한명 치료하고 구출오면되잖아..... 1 04.06 67
4596 잡담 연합 진짜 병신들밖에 없나 1 04.02 87
4595 잡담 니드호그 사고싶다ㅜㅜㅜ 1 04.02 48
4594 잡담 일겜 하다보면 감시자 주캐 뭔지 알거같음ㅋㅋㅋ 2 04.01 107
4593 잡담 연합 템 스틸 오지는구나 1 03.28 97
4592 잡담 공군 황스 예쁜거 하나 나오면 좋겠다... 2 03.28 122
4591 잡담 투시경 존버 했었는데... 1 03.26 93
4590 잡담 주술사 신스킨 별로야....ㅠㅠㅜ 2 03.26 123
4589 잡담 계공이 사라져도 3 03.26 113
4588 잡담 살려는 의지 없어보이길래 커버 안쳤는데 경종챗으로 내 판단 아쉽대 3 03.26 94
4587 잡담 탈탈 털어서 정수2 50번 뽑았는데 하필 꿈마야ㅠㅜ 2 03.26 76
4586 잡담 연합에서 부엉이 3개나 받았어ㅋㅋㅋ 2 03.26 114
4585 잡담 나 제오인격 처음 나올때부터 한 덬인데 이 매드무비 보고 좀 눈물 날 뻔 했따 4 03.24 154
4584 잡담 글섭에서 용병 스킨 안팔면 넷이즈 폭파시켜버릴거야ㅠ 8 03.24 142
4583 잡담 샤먼 이쁜 스킨 안나오나 ㅡ_ ㅜㅜ 보석 23928개랑 투시경 722개 존버중인데 1 03.24 112
4582 잡담 구출 안 할거면서 구출핑 찍고 근처에서 존버타는 건 왜일까 3 03.22 116
4581 잡담 무로는 지혼자살려고 픽하는거같은데 4 03.21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