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금일 접속 장애 문제 관련 사과문 및 추가 공지 사항 당부 알림 01.13 23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근거없는 바이럴 몰이 금지 2021.01.22 추가] 20.04.29 34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3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6 15.02.16 30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31 잡담 시작한지 별로 안 된 뉴비인데 1 02:19 24
2130 잡담 와 빡쳐서 말이 안나와 일본인 듀오....ㅋㅋㅋㅋㅋㅋㅋㅋ 1 00:44 29
2129 잡담 엥 뭐지 갑자기 막 친추가 와.. 4 01.27 34
2128 잡담 4티가 내 한계인가봐 2 01.26 40
2127 잡담 잘했어요! 괜찮아요! 이런 훈훈한 핑 안만들어주나 5 01.26 57
2126 잡담 벌레컷은 잠식 구출하거나 손절이 답인데 1 01.26 52
2125 잡담 아놔 ㅋㅋㅋ 신고하면 원래 더 자주만나? ㅋㅋㅋㅋ 2 01.25 68
2124 잡담 기계공 운영 이렇게 하는게 맞아?? 4 01.24 90
2123 잡담 친구창에서 나 몇분전 접속인거 못뜨게 할수있나..? 2 01.24 60
2122 잡담 연감할때 상대 감시자 못하면 댕빡쳐 1 01.23 49
2121 잡담 이제부터 갓험가라 하겠습니다 1 01.22 64
2120 잡담 감시자에게 만류가 있어요 2 01.22 83
2119 잡담 진짜로 실력이 넘사면 승률 낮을수가 없긴하겠다 1 01.21 75
2118 잡담 일본인들 영어 ㅈㄴ 못하나봐 1 01.21 102
2117 잡담 손뗐는데 왜 공일 맞아 있냐 2 01.21 68
2116 잡담 오늘 랭 진짜 기운 빠진다 ㅋㅋ 1 01.20 63
2115 잡담 ㅅㅂ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1 01.20 53
2114 잡담 방금 랭 뛰고 왔는데 3 01.19 72
2113 잡담 폰으로 할때 감시자 보면서 뒤로걷는거 어떻게해?? 2 01.19 83
2112 잡담 뉴비 블랙잭 하다가 앱삭할뻔 1 01.19 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