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스네이프덬인 나덬이 제임스 포터를 존나 싫어하는 이유.TXT
19,290 364
2019.06.16 19:37
19,290 364


스네이프 덬이지만 악역롤 맞고, 진성 악역인거 인정하고, 



릴리, 포터, 덤블도어, 네빌, 리무스덬, 위즐리네덬 까지도 대놓고 쌍욕박고 욕해도 

"맞아요... 

그 놈이 애경결핍에 미친 싸이코 스토커에요. 그 미친 개쳐돌이가 멧돼지 같은게 매력이죠" 

라고 인정할 수 있음.



하다못해 볼드모트 덬이 까도 넹... 그놈이 지 개인감정에 미쳐서 죽창꼽게되서 죄송합니다 하고 사과할 수 있다.




하지만 제임스랑 시리우스가 까는건 못참는다.




1. 맨날 일진 vs 일베충 비유로 스네이프를 살균소독한 정의의 인싸들로 포장되는거 존나 싫음.


: 스네이프가 일베충?이라는 비유의 적절성은 일단 빡쳐서 접어놓는다고 쳐도,


제임스랑 시리우스는 디씨 야갤급임.

이야기 한번 안 해본 초면에 릴리 이쁘다고 찐따 선빵 갈긴 일진 양아치놈들은 쟤들임.


죽먹자? 그 땐 죽먹자 아니었고, 죽먹자 가입은 제임스 일행의 갈굼과 독고다이가 계속되면서 이루어졌으며,

그리핀도르는 죽먹자 비율 2위인 참-인-성-의 기숙사임.


야심과 효율로 적어놓고 권의주의로 읽는 슬리데린은 제쳐놓고 정의로 적어놓고 똘기로 읽는 곳이 그리핀도르임




2. 학창시절 싹수 노란놈 싫어하는 법 = 살인


: 리무스 루핀이 직접 증언함. 지들 실수에 휘말려서 죽을뻔 한걸 구해주는데 고민했다고.

죽게 냅둘 정도로 사이 안 좋았다고. 리무스 루핀은 방관했지만 딴 놈들은 방관도 다행일 정도로 갈굼.


그것도 1:1도 안 뜸. 얼굴 보이면 바로 떼로 마법으로 때려잡는 사이.

거꾸로 매달려서 성희롱 당하고, 늘 혼자서 집단 다구리를 당하는 입장이면

나라도 윤일병의 마음가짐으로 죽먹자 들어간다.




3. 응 회개함 (?)


저딴 말 나온 적 없음. 오러급이라는 말이 나올 뿐. 아드내미 앞에서도 쉴드 못 쳐줄 정도임.


스네이프가 always로 세탁됐으면, 제임스는 릴리랑 결혼으로 세탁된거임


나쁜남자? 릴리가 화내던게 관심이라고? 하... 참지랄....




4. 그래도 스네이프 나쁜놈임. 응 제임스랑 시리우스도 나쁜놈 ㅇㅇ


: 스네이프는 나쁜 죽먹자이고

레귤러스 블랙은 착한 죽먹자인거임 ㅋㅋㅋㅋㅋ


둘 다 발 담궜다가 '어떤 사건' 때문에 어머뜨거라 하고 발 빼고 목숨걸고 이중첩자질 한건데


평판차이 레알



그리핀도르가 죽먹자 방출 기숙사 2위임에도 불구하고, 그리핀도르 쉴드를 치면서 스네이프를 갈궜던건

그냥 순수하게 좆목대장 제임스가 '릴리'한테 치근거리기 위해서였슴



이 때 역대급 입드립 병크를 저지른 스네이프는 릴리한테 내생 후생까지도 까이다 뒤져도 됨. 릴리는 잘 못 한거 하나도 없음 ㅇㅇㅇ



아 그런데 서로 패드립 날리던 기숙사전에서 유독 릴리 드립에만 예민해지는거 존나 반한여자한테 허세충들린 마초남 냄새남

정작 혼혈은 스네이프고, 순종 제임스, 순종 시리우스는 지들 잘난맛에 계급 나누고 급 안 맞으면 따까리처럼 부림


스네이프가 평생 릴리의 증오와 원한과 씹쓰레기스러움을 되새김질하면서 죽은게 스네이프의 원죄라면


피터 패티그루 빵셔틀 당한거로 반사죽창 당한거 보면 그것 또한 권선징악 ㅇㅇ




5. 스네이프 편애라서 존나 싫음?


저기 교수네 다 존나 편애임. 신성한 맥고나걸 교수님 빼면....


리무스가 늑대인간으로 변하는거 조절하는 약까지 만들어서 멕여줘도

시리우스는 ㅆㅂ 약에 뭐 탄거 아님? 이딴식으로 반응했음


걍 서로 비위상해서 개 싫어하는거 정의의 사도 만드는거 빡침.




========



아이돌 악개들처럼 스네이프 좋다는 글만 써도


응 인종차별자 좋아하는구나

일베충 같은 새끼 빠네 

그놈의 always 세탁기 맨날 붙음



진짜 3D도 아닌데 정병온다. 3D 탈출하고 2.5D 2D 빨면 혼자서 도키도키 할 줄 알았는데 

그딴거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커도 빠는데 내 인성이 희대의 싸이코패스로 못이 박혀진 느낌인 거시에오 하와와


더쿠판이 이렇게나 정병존입니다.  뭘 덕질해도 옆에서 와사비 후추 초고추장 뿌리는 새끼는 꼭 있는거시야요



이왕 미친놈 컬렉터로 낙인 지워진 김에 미친년 살풀이 해보고 감.



진짜 2D캐릭 빠는데 인성 닮아서 지 같은거 빤다(?)

왜 좋아하냐(?)

나쁜놈 빠는거 보니 성격 알만하다(?) 


현실범죄자 빠는 것도 아닌데 아청법에 이어서 전자범죄자 빠는법 처벌하는 특수권한 발동도 만들어질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6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게시판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지 【1017 update+ 4번 항목 확인요망】 (필독)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예정 및 운영관련 공지 10.14 6.6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0 16.06.07 473만
전체공지 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1만
전체공지 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624 스퀘어 브랜뉴뮤직 새남돌 팀명 공개 112 10.16 1.4만
151623 스퀘어 다음중 덬들이 일반적으로 호텔이다라고 생각하는 범위는 어디까지? 498 10.16 1.8만
151622 스퀘어 한국인 75퍼센트가 가지고 있다는 증상 248 10.16 3.6만
151621 국내축구 이강인 뭔데ㅋㅋㅋ 82 10.16 1.1만
151620 뷰티 테이핑쿠션 리뉴얼 전꺼 착불나눔!! 227 10.16 2797
151619 스퀘어 반응 갈리는 선배가 사주는 음료 262 10.16 3만
151618 스퀘어 헐 궁예 김씨였네?? 239 10.16 2.7만
151617 스퀘어 남자 성기 확대기기.gif 172 10.16 3.4만
151616 스퀘어 슈퍼엠 코리아헤럴드 빌보드200 1위기사(기자가 sm에 직접 물어봄) 81 10.16 3633
151615 스퀘어 일본 불화수소 수출 근황 118 10.16 1.5만
151614 스퀘어 이비인후과 선생님이 알려주는 귓병이 걸리는 이유.jpg 228 10.16 3.3만
151613 스퀘어 최자, 故설리 애도 글 올렸다가 악플 세례…'댓글 비공개' 조치 158 10.16 2만
151612 스퀘어 야ㅋㅋㅋㅋ 서울 지하철은 되게 기차같네ㅋㅋㅋㅋ 302 10.16 4.4만
151611 스퀘어 악플러들이 연예인이 악플로 받는 고통에 얼마나 무관심한지 보여주는 댓글 136 10.16 2.1만
151610 스퀘어 하 이제 그계절이 오는구나 아이돌들.twt 183 10.16 2.7만
151609 스퀘어 전교조 "수능 폐지 필요…대학 무상교육 추진해야" 93 10.16 4895
151608 스퀘어 아이돌판이 무서운 이유 304 10.16 4.3만
151607 스퀘어 패딩 고르는 기준.jpg 715 10.16 2.9만
151606 먹:MUK 수줍게 올려보는 오늘 회사밥 맛있어서 사진 찍은 중기.jpg 108 10.16 1.6만
151605 스퀘어 은근 갈리는 닭갈비 볶음밥 스타일 309 10.16 2.4만
151604 스퀘어 밥주는거 제지먹어서 고민인 캣맘.jpg 227 10.16 2.5만
151603 스퀘어 일본의 53세남/15세녀 커플 545 10.16 4.2만
151602 스퀘어 믿기 힘든 일본 태풍 대처 근황.JPG 160 10.16 2.9만
151601 스퀘어 여장에 항상 진심인 몬스타엑스 323 10.16 3만
151600 스퀘어 친구에게 캐리어를 빌려줬는데 황당하네요 331 10.16 4.2만
151599 스퀘어 정부, 카드 결제시 소비자에게 카드수수료 부과 허용 긍정적 검토 368 10.16 2.8만
151598 스퀘어 대한민국 택배문화의 위대함.jpg 264 10.16 3.6만
151597 스퀘어 해외 네티즌이 만든 삼성 로고 336 10.16 3.6만
151596 스퀘어 '프로듀스 투표조작 의혹' 계좌추적…"돈거래 미확인" 140 10.16 1.6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