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아이돌 수니 아닌 입장에서도 확 느껴졌던 당시 10대들 전국 통일했던 아이도루들
10,347 186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677968092
2018.02.21 20:28
10,347 186

KkVTY


이분들이야 뭐 말할것도 없을듯.....

에쵸티 좋아하냐?가 아니라 누구 좋아하냐?가 

당연한 질문이었던 분들

이분들 콘서트 하면 지하철 연장운행하고

조퇴금지령 국가에서 내려오심.......ㅋ






uDqbq


둘기 없는 사진으로 찾다보니 현 동방 사진...

암튼 한국뿐만 아니라......그냥 아시아 전체 10대들을

전부 닥치고 통합시키셨던 갓방신기

카시오페아 팬카페 회원이 100만 육박하던 시절 ㄷㄷ







srqke


적어도 2009년에는 구동방 이후로 10대들이

이렇게 한 그룹에 미쳐있었던건 처음이었음 ㄷㄷ

학교가면 너도나도 2PM 얘기에 

떴다그녀, 와일드바니 서로 PMP에 담아서 돌려보고

그냥 투피엠 관심없어도 모를수가 없던 시절







rKGEJ


둘기 제거하다보니 어쩌다 최근사진......2222

이 그룹도 말해뭐할까 싶음

복도에서 이 반에서 으르렁 뮤비 보고있으면

저 반에서도 또 으르렁 뮤비 보고 있던.....ㅋㅋㅋ

특히 남자아이돌 좀 빙하기?였던 시절에 

수니들 진짜 진공청소기로 빨아들이던 느낌 ㅋㅋ

댓글 18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게시판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해외접속 차단 공지】 22.06.17 399만
전체공지 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22.01.27 48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386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즉시 무통보차단 주의!) 16.05.21 1485만
전체공지 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30 15.02.16 57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975 스퀘어 발표용 PPT 꿀기능 1076 18.06.02 1.9만
43974 스퀘어 자막으로 고통받는 헐리웃 배우.jpg (feat. 섹도시발) 152 18.06.02 1.3만
43973 스퀘어 몬스타엑스가 못 떠서 당한 일.txt 196 18.06.02 2.1만
43972 스퀘어 [약후] 입국하다 x레이에 갈비뼈가 찍혀서 세관에게 걸린 DC인 148 18.06.02 1.7만
43971 스퀘어 일본 여자가 생각하는 한국의 치안 수준 146 18.06.02 1.7만
43970 스퀘어 고아라 역대 작품 중 제일 화려하게 나왔던 작품 80 18.06.02 1.2만
43969 스퀘어 방탄소년단 싱크쩌는 구체관절인형 (스압주의) 233 18.06.02 2.7만
43968 스퀘어 한 가수 팬덤이 공구하는 물건들.jpg 159 18.06.02 2만
43967 스퀘어 새벽 케톡과 원방을 핫하게 만든 워너원 보여 눕안무 모음 190 18.06.02 1.4만
43966 스퀘어 밖에서 운동할 수 없어서 집에서 운동하고 싶은 덬들을 위한 추천 채널 모음 1333 18.06.02 3.2만
43965 스퀘어 다들 이 사건 들어봄? 김사랑씨 정신병원 감금사건? 111 18.06.02 1.7만
43964 스퀘어 "로고랑 색 빼고 뭐가 달라??"…팬들 멘붕 빠지게 만든 SM 신상 굿즈 144 18.06.02 1.8만
43963 스퀘어 현재 호불호 심하게 갈리는 트와이스 채영 염색.jpg 189 18.06.02 1.9만
43962 스퀘어 YG 들어가고 2년째 일이 없다는 임예진 114 18.06.02 1.9만
43961 스퀘어 까리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방탄소년단 슈가.jpggif 170 18.06.01 1.2만
43960 스퀘어 여자들은 다 안다는 여우짓.jpg 139 18.06.01 2.1만
43959 스퀘어 [펌] 알면 놀라게 될 우리말 속 일본식 표현 201 18.06.01 1.1만
43958 스퀘어 워너원 새 타이틀곡 '켜줘' 직캠 169 18.06.01 7626
43957 스퀘어 SNS난리...15만원 119 18.06.01 1.6만
43956 스퀘어 남친 꼬털때문에 미칠 것 같다는 여친 164 18.06.01 1.9만
43955 스퀘어 초등학교 다닐때 화요일마다 했던 그 것 323 18.06.01 1.3만
43954 스퀘어 숏컷에 이어서 또 파격적인 머리한 채영.jpg 132 18.06.01 1.3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