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호텔 초이스 하나는 끝내주는 원덬의 스페인 호텔 추천
2,720 57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922363023
2018.11.15 06:26
2,720 57
아직 여행 ing니까 마지막 호텔도 좋으면 꼭 또 추천하러 올게
샹그리아 마시고 와인 마시고 기분 좋아서 글쓰러 온 원덬...희희




바르셀로나


룸마테파우(room mate pau)
까탈루냐광장 엘꼬르떼 백화점 바로 옆에 있어
아에로버스 내려서 길 한번 건너고 백화점 끼고 돌면 있읍니다 3분컷
유럽이 상당히 오래되고 클래식한 호텔이 많은데
굉장히 현대적이고 세련된 호텔이라고 생각함
위치가 일단 너무좋아 엘꼬르떼 지하에서 장봐서 들어가면 딱이고
람블라스거리 그라시아거리 다 도보로 커버 가능
비니투스 도보10분 람블라스거리 까르푸는 도보5분 보케리아시장 도보10분..(내가 걸음이 빠를수도 있음)

시내투어 할거라면 나는 ㅇㄹㅈㅈㄱㄴㄹ 에서 다 했는데
가우디투어 외의 시내투어 모이는곳, 헤어지는곳이 다 호텔 근처였오

조식은 좀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어서 첫날만 먹고 나머지는 사먹음
호텔 근처에 엘 포르네라고 스페인의 파바같은곳 있어서 아침을 주로 해결함


아 그리고 여기 할거면 호텔예약사이트 말고 공홈 가서 해
공홈이 훨씬 쌈 내 경우엔 1박당 2만5천원정도 쌌어

https://img.theqoo.net/JNUAp





세비야는

호텔 도나 마리아



세비야대성당 바로 앞에 있음 진심 성당 옆구리에 붙어있음
그리고 여기는 제일 최고인게 루프탑바....

히랄다탑 올라가서 보다가 오 저기 수영장 뭐야 개쩐다 싶다면
거기가 바로 도나마리아 입니다

일정 끝내고 들어와서 불들어온 히랄다탑 야경 보면서 칵테일 한잔 하는거 진짜 완전 너무 좋아
내가 여기서 와인 한잔 하고 너무 기분좋아서 글쓰러 왔어.....
분위기에 취하는 기분이 바로 이런거랄가

룸마테파우는 되게 현대적인 느낌이었다면 여기는 되게 클래식하다
소품같은것도 엄청 클래식해..... 근데 에어컨은 빵빵 잘나옴
단점이 있다면 침대 옆에 콘센트가 없다.. 믿을수 없어
내가 못찾았나 싶지만 걍 1박뿐이라서 화장실에 충전기 꽂아둠ㅠㅠ


https://img.theqoo.net/MFrAV



마드리드도 가서 호텔 좋으면 또 추천하러 올게 (총총)
댓글 5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게시판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지 ▶▶ AGF KOREA 2019 초대권 증정 이벤트 당첨자 발표 ◀◀ 41 12.08 7735
전체공지 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41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1 16.06.07 496만
전체공지 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52만
전체공지 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1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29 여행 덬들아 상해 가라 55 03.05 4101
2328 여행 여행방을 들락거리면서 알게된 쓸모없지만 알아두면 좋은 면세 / 여행 팁 139 03.04 6318
2327 여행 경기도는 여행은 진짜 아니니? ㅋㅋㅋㅋㅋㅋ 29 02.26 1995
2326 여행 아니 나 이번에 일본4번째인데 갑자기 엄마가 나 엔화 많아 이러는거야 42 02.19 6180
2325 여행 덬들아 나 어이가 없다;;;;;;;;; 99 02.18 7876
2324 여행 홍콩 그렇게 여행 별루야? 46 02.11 2851
2323 여행 2월 춘절기간 대만 가오슝, 타이난 여행 후기 64 02.10 2670
2322 여행 일본여행갔을때 어떤 장소가 젤맘에들었어? 33 02.02 856
2321 여행 혼자 묵기 좋은 도쿄역 인근 호텔 추천하는 후기 24 01.31 1317
2320 여행 여행초보 무묭이가 써보는 첫여행 준비방법♥ (feat.급하게 여행준비하는법/뚜벅이) 103 01.25 3705
2319 여행 일본에 여자 혼자 여행가면 가방 열 확률 높아? 44 01.23 4200
2318 여행 교토를 정말정말 사랑하는 무명이의 추천 관광지 60 01.17 2126
2317 여행 아무거나 다 먹는 무묭이 대만 먹방 후기 (스압주의) 37 01.17 2130
2316 여행 목포를 여행할 여행자들을 위한 목포덬의 오지랖 32 01.17 1599
2315 여행 순천 여행할 덬들 몇 가지 추천 해준당 51 01.12 2176
2314 여행 나는 왜 일본가면 무조건 짐검사하는거같지.. ㅠㅠ 27 01.03 1726
2313 여행 스페인(마드리드,바르셀로나)가면 꼭 가줬으면 하는 맛집 추천함!(수정) 37 18.12.24 1661
2312 여행 와 홍콩 진짜 노잼이다 39 18.12.20 5423
2311 여행 도쿄 가면 진짜 꼭 가야하는곳 34 18.12.19 1793
2310 여행 진짜 세세하게 말 많은 대만여행 후기 2 52 18.12.15 3063
2309 여행 진짜 세세하게 말 많은 대만여행 후기 1 45 18.12.15 4454
2308 여행 인천공항에서 직항으로 갈 수 있는 국가 및 도시들 42 18.12.04 4345
2307 여행 가을교토.. 사람미어터지는거빼면 좋았다❤️ 24 18.11.22 1879
2306 여행 일하기 싫어 쓰는 스페인 여행기 (+와 음식점 정보 공유) 41 18.11.21 2068
2305 여행 도쿄에선 어디가 좋았어? 31 18.11.20 1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