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2016-2018년 해외여행경비 내역
3,794 30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78722964
2018.10.02 11:47
3,794 30

tbtQy

어디 여행 며칠 가는데 얼마들까?란 질문도 꽤 많길래

내가 정리했던거 그냥 한데 모아서 올려봐!! 참고할 덬 많으면 좋겠다~_~



+) 그냥 올리기 좀 그래서 여행지별로 간단히 생각나는 내용들


* 후쿠오카

- 료칸에 가이세키 요리 싫어하는 덬들 고린카 료칸 추천! 객실이 얼마 없는 작은 료칸인데 객실마다 개별 노천탕있음

  가이세키에 1박 료칸하면 인당 최소20인데 여긴 가이세키 없는 대신 1박 인당 10만원 정도야.

  나는 회를 싫어해서 찾았는데 객실 개별 노천탕있어서 최고였어.


* 싱가폴

- 클락키 최고였음. 유흥 좋아하는 덬이면 정말 좋아할거야. 술집? 맥주집? 다 문 열고 라이브 밴드 연주해서 어딜가든 즐겁고 흥겨움

  밤마다 거리 쏘다님!!

- 유니버셜은 놀이기구 시시함... 모든 기구가 전연령 탑승가능이라길래 예견했지만 여튼 시시했음.


* 대만

- W호텔 수영장 분위기가 쩔길래 갔는데 겨울엔 수영장 운영을 안한대... 수영장 오픈 시기 알아보고 가ㅜㅜ

- 외곽 여행시 2-3명은 버스투어, 4명이상부턴 택시투어가 좋을듯.


* 홍콩마카오

- 피크트램 사람 장난아니야 한 2-3시간은 줄서서기다림... 시간대 잘 알아봐ㅜㅜ 하지만 야경은 진짜 죽임.

  솔직히 서울도 야경 예쁘니까 야경이 다 거기서거기지했던 나 반성함... 정말 황홀하더라. 차원이 다른 야경임.


* 다낭호이안

- 풀빌라 최고존엄!!!!!!!!!!!!!!!!!!!!!!!!!!!!!!!!!!! 5개월 전에 예약했다고 업그레이드도 시켜줌!!!!!!!!최고최고

- 다낭은 진짜 할거없음. 심심함. 호이안에만 있고 다낭은 첫날이나 마지막날만 살짝 돌아도 ㄱㅊ

  호이안 구시가지 진짜 좋아. 분위기 좋고 사람 좋고 먹을거 좋고... 꼭 숙박을 구시가지 걸어서 10분 이내로 하길.


* 도쿄

- 예전에 갔을 때 시내에만 있었어서 이번엔 외곽 돌았는데 좋았음. 가마쿠라-에노시마 좋았고, 요코하마는 밤에 가서 좋았어!! 낮엔 쏘쏘일듯.

- 환전을 많이 한 이유는 피규어 산다고 많이했으니 참고해... (엄청 쟁여옴ㅋㅋㅋㅋ)


* 코타키나발루

- 우기에 절대 가지 마. 처음으로 아쉬움만 남았던 여행.......

   반딧불투어 날씨안좋아서 반딧불 2마리봤나? ㅎ... 스노클링도 날씨 안좋아서 물 뿌얘서 물고기 진심 하나도 못봄.

   그리고 계속 비 내려서 수영도 1도 못함...

- 망고스틴 많이 먹어라


* 세부

- 고래상어(오슬롭)투어를 꼭 해!!!!!!!!!!!!존잼!!!!!!!!!!!!!!!!

-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넘 먼것만 빼면 최고좋았음. 리조트 다 노팁문화라 편했고, 카약이나 카누?같은것도 탈 수 있고 짱좋아...

   수영장이 5갠가 7개인데 골라댕김. 개좋음. 벌레도 없었음.

- 세부시티에는 망고스틴이 별로 없고, 막탄섬에는 망고스틴 많음.


댓글 3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게시판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32만
전체공지 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1114 - 번인방지 모드 기능 추가] 05.21 17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3 16.06.07 489만
전체공지 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5만
전체공지 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25 여행 아니 나 이번에 일본4번째인데 갑자기 엄마가 나 엔화 많아 이러는거야 42 02.19 6152
2324 여행 덬들아 나 어이가 없다;;;;;;;;; 99 02.18 7829
2323 여행 홍콩 그렇게 여행 별루야? 46 02.11 2788
2322 여행 2월 춘절기간 대만 가오슝, 타이난 여행 후기 61 02.10 2516
2321 여행 일본여행갔을때 어떤 장소가 젤맘에들었어? 33 02.02 846
2320 여행 혼자 묵기 좋은 도쿄역 인근 호텔 추천하는 후기 24 01.31 1293
2319 여행 여행초보 무묭이가 써보는 첫여행 준비방법♥ (feat.급하게 여행준비하는법/뚜벅이) 103 01.25 3606
2318 여행 일본에 여자 혼자 여행가면 가방 열 확률 높아? 44 01.23 4151
2317 여행 교토를 정말정말 사랑하는 무명이의 추천 관광지 60 01.17 2095
2316 여행 아무거나 다 먹는 무묭이 대만 먹방 후기 (스압주의) 37 01.17 2064
2315 여행 목포를 여행할 여행자들을 위한 목포덬의 오지랖 32 01.17 1549
2314 여행 순천 여행할 덬들 몇 가지 추천 해준당 49 01.12 2033
2313 여행 나는 왜 일본가면 무조건 짐검사하는거같지.. ㅠㅠ 27 01.03 1712
2312 여행 스페인(마드리드,바르셀로나)가면 꼭 가줬으면 하는 맛집 추천함!(수정) 37 18.12.24 1613
2311 여행 와 홍콩 진짜 노잼이다 39 18.12.20 5369
2310 여행 도쿄 가면 진짜 꼭 가야하는곳 34 18.12.19 1766
2309 여행 진짜 세세하게 말 많은 대만여행 후기 2 49 18.12.15 2852
2308 여행 진짜 세세하게 말 많은 대만여행 후기 1 43 18.12.15 4165
2307 여행 인천공항에서 직항으로 갈 수 있는 국가 및 도시들 42 18.12.04 4235
2306 여행 가을교토.. 사람미어터지는거빼면 좋았다❤️ 24 18.11.22 1843
2305 여행 일하기 싫어 쓰는 스페인 여행기 (+와 음식점 정보 공유) 40 18.11.21 2007
2304 여행 도쿄에선 어디가 좋았어? 31 18.11.20 1059
2303 여행 교토에서 마이너한 스팟들 소개.jpg(약간스압) 51 18.11.16 3683
2302 여행 호텔 초이스 하나는 끝내주는 원덬의 스페인 호텔 추천 56 18.11.15 2668
2301 여행 장기간 여행 왔는데 한달째에 난 여행이랑 안맞는다는 것을 깨달았어 22 18.11.08 2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