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한편의 크리스마스 특선영화처럼 연출한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슈가 파트
33,148 361
2020.12.25 23:30
33,148 361

수술받고 연말무대 불참중인 슈가


https://twitter.com/today_video_/status/1342473099866869760?s=19


OUDMT.jpg

눈사람앞에 마이크 세워놓음ㅋㅋㅋ





lBqsW.jpg


집에서 본방보던 슈노우맨 깜놀ㅋㅋㅋㅋ







https://twitter.com/moonadult_rm/status/1342474359668002817?s=09


아 갓더 스노우맨⛄으로 개사함ㅋㅋㅋ



https://twitter.com/BRILLER__613/status/1342476055324499969?s=09


슈노우맨 가운데 놓고 춤추는 방탄






https://gfycat.com/FlashyHandsomeCalf

원래안무




https://twitter.com/r23m_w/status/1342476432035905536?s=09


epyyj.jpg


방탄 귀여워서 떴다ㅠㅠ

댓글 36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게시판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일부 해외지역 접속차단 06.17 88만
전체공지 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12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143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259만
전체공지 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03 15.02.16 46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3976 스퀘어 기자는 대통령의 응원단장이 아니다 588 08.10 5.4만
193975 스퀘어 물 대신 '이 음료' 벌컥벌컥… 치아에 구멍 날 수도 385 08.10 11만
193974 스퀘어 반지하를 원룸으로 만들지 않은 신림 건물주.jpg 266 08.10 11만
193973 스퀘어 어제 퇴근길 난리났을 때 충청도 말씨 쓰시는 기사님 택시 탄 친구 썰 406 08.10 6.5만
193972 스퀘어 성훈, 식당 비매너 논란…집게로 고기 먹고·땀 털고 617 08.10 7.5만
193971 스퀘어 현재 논란중인 우영우 촬영현장.jpg 97 08.10 5.8만
193970 스퀘어 '성장세 주춤' 배민·쿠팡이츠, 포장 수수료 도입 촉각.news 283 08.10 3.3만
193969 스퀘어 "한 게 없어" 주민들 분통.. 오세훈 말없이 '끄덕' [영상] 364 08.10 4.5만
193968 스퀘어 🌧🌧☔️🌞 8/10전국 날씨 및 교통 상황_전국 각지에 계신 특파원 연결해보겠습니다 🚗🚨 534 08.10 4.7만
193967 스퀘어 흥미로워보이는 뉴진스 앨범 속지 구성 259 08.10 4.6만
193966 스퀘어 현재 수도권남부와 강원도, 충청권북부로 이동한 비구름.jpg 238 08.10 9.3만
193965 스퀘어 핫게간 호카손한테 일알못이라고 훈수두던 일뽕들 318 08.10 9.1만
193964 스퀘어 뉴진스 앨범 속 가사 페이지 446 08.10 8.7만
193963 스퀘어 충격! 일뽕 전담 일찐 유튜버 호카손이 일잘알이었던 이유ㄷㄷ.jpg(ㄴㅇㄱ 주의) 453 08.10 13만
193962 스퀘어 어느 나라 대통령실 홍보물 사진 1211 08.10 12만
193961 스퀘어 뉴진스 음원에대한 하이브 내부반응...jpg 775 08.10 12만
193960 스퀘어 호주에서 문화충격 받은 한국인 feat.발 386 08.10 13만
193959 스퀘어 최근 엄청 광푸쉬 받고있다는 일본아이돌 HKT48 연구생.jpg 507 08.10 8.1만
193958 스퀘어 영화 비상선언 초반 로튼지수 369 08.10 5.8만
193957 스퀘어 네이버페이 1원 + 12원 152 08.10 2.3만
193956 스퀘어 하성운 (HA SUNG WOON) The 7th Mini Album 'Strange World' 2022. 8. 24. 6PM KST Coming Soon 165 08.10 9955
193955 스퀘어 블랙핑크 정규 앨범 2집 'BORN PINK' Teaser Poster ✅2022.09.16 184 08.10 3.7만
193954 스퀘어 SHINee KEY 샤이니 키 The 2nd Album 〖Gasoline〗 Schedule Poster 149 08.10 2만
193953 스퀘어 버스에 기사님 제외 아무도없음...jpg 1531 08.09 14만
193952 스퀘어 요즘 꽂혀서 매일 듣는 노래 792 08.09 7.5만
193951 스퀘어 한덕수 총리 집중호우 대처상황 긴급 회의…尹 대통령 화상 참석 443 08.09 4.2만
193950 스퀘어 우영우 자리 정하기... 당신의 선택은? 615 08.09 5.3만
193949 스퀘어 헐리웃 여자 셀럽들 2000년대 초중반 패션.jpg 108 08.09 3만
193948 스퀘어 쓴다는 사람은 많은데 주변에서 ㄹㅇ 1번도 본적없는 물건...jpg 496 08.09 12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