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요즘 노제 X 리정 조합이 커뮤에서 인기 많은 이유 ㅋㅋㅋㅋㅋㅋㅋ
66,033 225
2021.11.28 00:13
66,033 225
노제랑 리정은 스우파 리더즈 막내라인인데
https://img.theqoo.net/gaRbe

(둘다 어리지만 각자 팀에서는 리더 ㅇㅇ)





성격이나 외모합이 정반대 조합이어서 캐해석하는 재미가 있음ㅋㅋㅋㅋㅋ

-> 보통 '주식즈' 라고 불림
https://gfycat.com/GeneralVastCaracal





1. 치킨 먹을때


리정은 양치함 / 노제는 얌전히 먹음

https://img.theqoo.net/Bzbym

https://img.theqoo.net/pWVZh






2. 어디 누울때

리정은 바닥에 냅다 드러누움 / 노제는 어디 올라가서 누움
https://img.theqoo.net/ANROm







3. 칭찬 들을때

리정은 위풍당당 / 노제는 수줍음
https://img.theqoo.net/RuEHe







4. 동정표 받을때


리정은 바로 발끈함 / 노제는 좋아하다가 리정보고 뒤늦게 깨달음
https://twitter.com/mykittenoze/status/1464582891178917888?s=21







5. 음식 먹을때

리정은 와구와구 먹는데
https://img.theqoo.net/yElca


노제는 손에 꼭 쥐고 있음
https://img.theqoo.net/VmrFe


리정 : 와구와구 / 노제 : 맛있나?
https://img.theqoo.net/QmhwY


리정 : 와구와구 / 노제 : 나도 먹어볼까?
https://img.theqoo.net/kXHPp






둘이 붙어만 있으면 하는 행동들도 잼민이처럼 되서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https://img.theqoo.net/uZyNr
https://gfycat.com/SecondarySomeJaguarundi
https://gfycat.com/HelplessFloweryAndeancat
https://img.theqoo.net/rWjab

https://img.theqoo.net/ChvJN
https://img.theqoo.net/rRbHw




+ 심지어 춤도 합이 잘맞음https://twitter.com/nozeo_ob/status/1464581331996667906?s=21






사실 둘다 캐해하기도 좋은데 ㅇㅇ 그 차이까지 명확해서 덕후들이 좋아할만한 필승조합임ㅋㅋㅋㅋㅋ
댓글 22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게시판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해 사이트 접속시 브라우저 확인 문구가 뜹니다. 05.02 21만
전체공지 공지 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6.1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1053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179만
전체공지 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67 15.02.16 44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6396 스퀘어 김가람 학폭 피해자 측 "하이브 입장 정정 없을시 욕설 메시지 공개" (공식입장) 830 05.19 6.6만
186395 스퀘어 [이슈종합] "르세라핌 5348점 밝혀라" '뮤직뱅크' 해명, 반발 키웠다 134 05.19 1.2만
186394 스퀘어 김가람은 '학폭 피해자'라고 대응했던 하이브 331 05.19 3.3만
186393 스퀘어 저는 <시맨틱에러 포토에세이>의 책임편집자입니다. 지난 3월 7일, 이 책의 예약 판매가 오픈된 날 저는 해고를 통보받았습니다 657 05.19 5.2만
186392 스퀘어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사실이었다…피해자 "2차 가해 고통, 극단 시도→자퇴까지"[전문] 2513 05.19 7.9만
186391 스퀘어 (공감주의) 어떤 아이돌덬의 역대급 망한 오프 후기.jpg 419 05.19 7.2만
186390 스퀘어 뮤뱅 방송점수 4천점 이상 가수 출연 방송 정리 204 05.19 1.9만
186389 스퀘어 르세라핌이 방송점수 5348점 받은 주에 출연한 kbs컨텐츠들에 출연한 타돌 방송점수들을 알아보자 280 05.19 2.7만
186388 스퀘어 또 여자 유튜버 살고 있는 집 위치 털고 각종 궁예한거 박제 된 여시.jpg (토모토모) 832 05.19 7.8만
186387 스퀘어 매우 심각해보이는 뮤직뱅크 1위 총점 중 방송점수 비율 계산ㅋㅋㅋ (최대 82.2퍼센트ㅅㅂ).txt 85 05.19 3860
186386 스퀘어 뮤직뱅크 방점이 이상하다고 말나오는 또 다른 이유 242 05.19 2.3만
186385 스퀘어 보고도 믿기지 않는 아기 육아 환상편 739 05.19 7.3만
186384 스퀘어 뮤직뱅크 측 "라디오방송점수는 KBS Cool FM 7개 프로그램 대상 집계" 905 05.19 3.2만
186383 스퀘어 교통사고 후 허리가 펴진 90세 할머니.jpg 296 05.19 6.9만
186382 스퀘어 20대도 포켓몬 세대라는 말이 어이없는 30대.jpg 519 05.19 4.9만
186381 스퀘어 재미없으면 탈퇴함 (덬들이 재미없어해서 총 51명의 죄 없는 덬들이 떠남) 1290 05.19 4.3만
186380 스퀘어 尹·바이든 만찬..국립중앙박물관 휴관에 관람객 불만 쏟아져 851 05.19 4.4만
186379 스퀘어 지인 중에 자기가 마녀라는 사람 있는데 좀 웃김ㅋㅋㅋ 353 05.19 4.9만
186378 스퀘어 배이스 별로 모아놓은 한국식 K-소스 비율.jpg 119 05.19 3157
186377 스퀘어 여름 필수 숨통이 트이는 노와이어브라 추천 1862 05.19 6.5만
186376 스퀘어 아낌없이 다 퍼주는 왓챠... (주어 : 시맨틱 에러) 103 05.19 5629
186375 스퀘어 윤은혜·김종국 진짜였어? 영상 급 삭제한 '전 연인과의 추억' 뭐길래 902 05.19 9.4만
186374 스퀘어 김새론, 음주운전 인정 후 사죄…"잘못 깊게 반성" [공식입장 전문] 287 05.19 4.6만
186373 스퀘어 [단독]임영웅 둘러싼 KBS 거짓입장 논란…추가해명 직면 88 05.19 5370
186372 스퀘어 [단독] "방점이 빵점일 수 없다"…임영웅, KBS 라디오 선곡 기록 확인 496 05.19 3만
186371 스퀘어 김탄+유라헬 169 05.19 2.6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