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조명 없이 어둑한 곳에서 오히려 이목구비 더 살아나는 방탄 진.jpgif
15,989 192
2020.12.26 22:15
15,989 192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


AnPYr.jpg


LQgxC.jpg


냉미남 그 자체






99F8F3425C610AE004.gif


https://gfycat.com/RespectfulComposedGalago


https://gfycat.com/WanPeriodicAsp


https://gfycat.com/ImpartialCloudyAmericanalligator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오히려 조명 어두울 때 얼굴이 더 선명해짐 

그래서 상대적으로 조명이 어두운 미국 방송에서 건질 짤이 많다는 말도 자주 나옴





lBsFT


뚜_렷









+측면조명


uUVPh


NMbsp





물론 걍 잘생겼기 때문에 환한 조명 아래나 바로 옆에서도 걍 잘생기긴 함 


https://gfycat.com/QuarterlyBetterCow


img.gif





마무리는 귀여운 짤로 ㅇvㅇ 




img.gif

댓글 19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게시판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일부 해외지역 접속차단 06.17 19만
전체공지 공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해 사이트 접속시 브라우저 확인 문구가 뜹니다. 05.02 64만
전체공지 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6.8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094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210만
전체공지 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93 15.02.16 45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0242 스퀘어 해병대 식단에 '와' 아이스크림이 2개가 나온 이유 438 01:02 10만
190241 스퀘어 만나기로한 날 상대방 연락이 없을 때 ENFP와 ESTJ feat.레오제이 653 00:49 5.6만
190240 스퀘어 (벌레사진 없음) 의외로 많이 모르는... 벌레들 집안으로 당당하게 들어오시는 경로... 2027 00:40 12만
190239 스퀘어 블라인드에서 화제인 93만원을 186만원으로 사기치다 걸림 356 00:33 10만
190238 스퀘어 오늘자 문토리.jpg 396 00:04 6만
190237 스퀘어 네이버페이 1원 192 00:01 1.4만
190236 스퀘어 현재 한 국가 제외 전세계 1위 먹은 넷플릭스 드라마..jpg 103 00:01 2.2만
190235 스퀘어 네이버페이 45원 537 00:01 3.3만
190234 스퀘어 aespa 에스파 The 2nd Mini Album 〖Girls〗 Real World Teaser - KARINA 115 00:00 1.6만
190233 스퀘어 한국 1호선쯤은 애들 장난으로 만들어버린다는 미국의 빌런 집합소..jpg 551 07.03 9.2만
190232 스퀘어 영화관람이 유일한 취미인 원덬이 쓴 <이왕 볼 영화, 더 알뜰살뜰하게 관람하기 꿀팁> 정리글 666 07.03 4.8만
190231 스퀘어 이제 곧 서울에 러브버그 내려 올듯 (벌레사진 절대없음❌❌) 566 07.03 7.5만
190230 스퀘어 2pm 준호 말고 배우 이준호로 처음 접했던 작품은? 753 07.03 3.1만
190229 스퀘어 미친척하는 일반인 눈빛 Vs 찐 미친놈 눈빛 ㄷㄷㄷㄷㄷ 519 07.03 9.9만
190228 스퀘어 선풍기로 알아보는 아재아줌 테스트.jpg 691 07.03 7.5만
190227 스퀘어 내일 아침 7시 30분에 4호선 전장연 시위 예정 423 07.03 3.2만
190226 스퀘어 (BL) 뽀뽀하다가 키스로 넘어가서… (후방ㅈㅇ) 191 07.03 4.1만
190225 스퀘어 최근 걸그룹 팬덤 남녀 성비 312 07.03 6.3만
190224 스퀘어 본인 피셜 얼굴로 과탑이였다는 연예인.jpgif 486 07.03 9만
190223 스퀘어 "퇴치해 주세요" 민원 쏟아진 이 벌레, 뜻밖의 역할 있다 523 07.03 7.9만
190222 스퀘어 '목동의 걔'로 유명했던 박보검 급식 시절 과거사진.jpg 350 07.03 7만
190221 스퀘어 이동진 평론가 <헤어질 결심> 별점 662 07.03 8.1만
190220 스퀘어 네이버페이 10원 219 07.03 2.9만
190219 스퀘어 유라pd 남편 논란 관련 피드백 1682 07.03 15만
190218 스퀘어 그렇게 꺼지라고 했는데 막상 오니 좋아하는것 945 07.03 9만
190217 스퀘어 10대들이 싫어하는 급식메뉴 1위 528 07.03 6.8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