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더쿠에서 루머 생성해서 타커뮤에 퍼지고 실검까지 떴던 얼마전 그 사건.txt
27,467 242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978336957
2019.01.13 12:04
27,467 242

Fbhyh
zpYTE

지난주 일욜부터 시작된 아이유 관련...

오래오래 더쿠 흑역사로 남을 듯

댓글 24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게시판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지 [더쿠공지-3-4 보은/연합 투표 및 스밍 금지 항목 추가] 5898 16.06.07 393만
전체공지 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74만
전체공지 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02 15.02.16 18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1051 스퀘어 여자 아이돌 피어싱.jpgif 97 01:26 5508
141050 스퀘어 방탄소년단 정국이 브이앱 하다말고 갑자기 국뽕에 취한 이유 125 01:03 7652
141049 스퀘어 며칠간 극후방 낚시글에 빡쳐서 올리는 진짜 극후방짤(스압).jpg 86 00:58 5033
141048 스퀘어 살 겁나 빠진듯한 아델 근황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36 00:33 2만
141047 스퀘어 평생 공짜로 먹을 수 있다면 선택은? 202 00:31 3372
141046 일상토크 [비회원제한] 싸강 화질 실화냐 115 00:16 5686
141045 스퀘어 진짜 바닥을 봤다. 슬럼프와 공백기를 견디는 방법 368 00:06 1.5만
141044 스퀘어 [프듀X] 거북선팀에 가려졌지만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빡침 느끼게한 경연팀.jpg 195 00:03 9541
141043 스퀘어 레드벨벳 짐살라빔 미리듣기 139 00:02 7095
141042 스퀘어 콘돔이 찢어졌을 때 가져야 할 마음가짐.txt 198 06.16 1.5만
141041 국내축구 정우영 인스타 올렸엌ㅋㅋㅋㅋㅋㅋㅋ 119 06.16 1.2만
141040 스퀘어 이때가 중3이였다고 함 151 06.16 1.6만
141039 스퀘어 현재 태연 인스타스토리..jpg 717 06.16 3만
141038 스퀘어 +추가))) 한서희 인스타스토리 new 업로드 251 06.16 2.9만
141037 스퀘어 [단독] 검찰, ‘비아이 마약 수사보고서’ 받고도 뭉갰다 232 06.16 1.4만
141036 스퀘어 40kg 뺐습니다. 인증.jpg 100 06.16 1.7만
141035 스퀘어 남자는 면도를 하면 어려진다.jpg 183 06.16 1.7만
141034 스퀘어 [단독] '프듀X' 1차 순발식 스포 유포자 잡혔다…Mnet 강경 대응 예고 117 06.16 1.5만
141033 스퀘어 내 사랑은 계산이 빠르고 겁이 많아 아무 대답도 하지 못했다. 나는 그애가 좋았지만 그애의 불행이 두려웠다. 하지만 우리는 함께 살 수도 있었다. 가난하더라도 불행하지는 않게. 300 06.16 1.3만
141032 뷰티 립과 블러셔 나눔 147 06.16 5484
141031 스퀘어 스네이프덬인 나덬이 제임스 포터를 존나 싫어하는 이유.TXT 336 06.16 1.4만
141030 스퀘어 오늘자 홍콩 시위 현장 193 06.16 1.9만
141029 스퀘어 사주, 관상 믿는다 vs 안 믿는다 255 06.16 1만
141028 스퀘어 어느 모델이 키우고 있는 강아지.jpg 247 06.16 2.6만
141027 스퀘어 많은 사람들의 미드 입문작.gif 418 06.16 2.5만
141026 스퀘어 60년대 영국 여자들 패션 .jpg 335 06.16 2.1만
141025 스퀘어 가정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건식 드라이클리닝.jpg 1584 06.16 2.6만
141024 스퀘어 승헌쓰 더쿠에서 이미지 좋은게 이해안가는 이유 247 06.16 2.7만
141023 스퀘어 헤어지자는 말에 자살한다는 남자.jpg 237 06.16 2.6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