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먹을 거에 진심인 방탄의 먹짱 정국의 쩝쩝박사 모먼트들ㅋㅋㅋ
17,037 190
2021.11.15 21:30
17,037 190
방탄 정국이 먹짱인 이유 중 하나 :

맛있는 걸 먹을 때 먹기전부터 웃고 있음 ㅋㅋㅋㅋ

https://img.theqoo.net/LPoYq
https://img.theqoo.net/IaVAo
https://img.theqoo.net/IBQoy
https://img.theqoo.net/etQpF




둘: 먹는거 얘기할 때 입맛을 다심 ㅋ

https://gfycat.com/ImmaterialPoorCivet



셋: 심지어 자면서 감자튀김을 받아 먹기도 함

https://gfycat.com/CloudyMajorGerbil
https://gfycat.com/FamousIncompleteCopperhea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공개된 인더숲 5화 (위버스에서만 공개됨)에서도 먹짱 정국이가 음식 먹으며 행복해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었는데 ㅋㅋ




고기 두 개 든 샌드위치 들고 총총 뛰어가기
https://gfycat.com/GranularLimpingAmurminnow




샌드위치에 고기가 두 개가 들어있어서 너무 행복하다는 정국 ㅋㅋ
https://twitter.com/peachcrushJK/status/1459150828728512516?t=jTkT098fYqiOgQijPAqgzg&s=19
https://gfycat.com/HideousYawningCommabutterfly





맛있는걸 먹어서 너무 행복한 먹짱☆
https://twitter.com/mandarinpeach/status/1459147408152023040?t=xIpQtil-QHSr0Dumwp5E2Q&s=19

https://twitter.com/mandarinpeach/status/1459147045457915913?t=vHefrC9BuShtCvr57hAVnA&s=19


https://gfycat.com/ColorfulMatureFluke



정말 맛있었구나..
https://twitter.com/DailyofJK/status/1459149186084052993?t=BBeXfIq8loZ-sbKWUWvTcA&s=19


🐰 진짜 우리가 다 먹었다고??

https://twitter.com/peachcrushJK/status/1459151127132336135?t=7sYWG5jD1BF9GTHDctskag&s=19

https://gfycat.com/KlutzyHeartyLabradorretriever




이것 말고도



잔치국수
https://twitter.com/miyeok_jk/status/1459156595892690944?t=QLM5sS-86cOcWo26f-2EDA&s=19

https://twitter.com/peachcrushJK/status/1459162552449966084?t=UCVzenINNP-sl37qcnYPAw&s=19

https://gfycat.com/SatisfiedInfatuatedFieldspaniel




닭갈비

https://twitter.com/peachcrushJK/status/1459166145794101249?t=dJraD6UZEZCyCfMz2LHNMQ&s=19

https://twitter.com/mandarinpeach/status/1459160579805880322?t=j3K671OPi4mFoP7UUULI0A&s=19

어깨춤이 절로 나오는 ㅋ
https://gfycat.com/DefensiveDeadAcornbarnacle





맛있게 잘도 먹음 ㅋㅋㅋ

https://gfycat.com/DefensiveWindingHarvestmouse

https://gfycat.com/PointedDifferentDuckling




행복하게 잘 먹는 모습 보니깐 보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짐 ☆
댓글 19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게시판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일부 해외지역 접속차단 06.17 182만
전체공지 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19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218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327만
전체공지 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12 15.02.16 49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8923 스퀘어 최준희, '母 최진실 14주기' 오빠 최환희에 일침을? "애초에 입원 NO, 관심 없는 거 너무 티 내네" 85 11:34 5894
198922 스퀘어 오늘자 앞머리 자른 윤아 기사사진 186 10:43 2.4만
198921 스퀘어 커뮤 글 리젠이 줄어드는 이유 예시.jpg (생선 회뜨는거 관련 사진들 있음 못보는 덬들은 주의) 463 10:11 3.5만
198920 스퀘어 인간극장 아들 네쌍둥이 10년후 423 10:01 4.6만
198919 스퀘어 무당이 말한 집에 들이면 안 되는 물건 8가지... 꽤 소름 돋는다 284 08:56 5.2만
198918 스퀘어 딸 돌잔치에 카시트 팔아서 치킨이랑 피자 시켜먹자는 남편 282 08:23 6만
198917 스퀘어 화장실 비누 호불호 426 05:40 5.5만
198916 스퀘어 너무 찐인 위하준 전남 사투리.twt 345 02:37 6.5만
198915 스퀘어 파리 패션위크 에스파 583 01:44 7.4만
198914 스퀘어 드라마 인생여주 3명만 뽑자면 뭐야? 340 01:43 1.8만
198913 스퀘어 요새 제일 인기 많은거같은 예능 프로그램.jpg 691 01:36 11만
198912 스퀘어 친구 거지같이 입히고 모델 데뷔시키기 430 01:30 9.7만
198911 스퀘어 남친 5급 뒷바라지.. 합격 후 통수 372 01:13 8.5만
198910 스퀘어 요즘 갑자기 유행 타는 듯한 전자제품 106 01:02 2.8만
198909 스퀘어 또 한명의 양심없는 금수저 모델.jpg (스압/ 약후방) ++영상 추가 611 00:16 11만
198908 스퀘어 병협 “산부인과·소아과 종합병원서 빼자”…관련 협회 반발 308 00:15 4.4만
198907 스퀘어 구글에 265 00:04 5.1만
198906 스퀘어 르세라핌 미니 2집 < ANTIFRAGILE > - TRACK SAMPLER 266 00:02 3.1만
198905 스퀘어 네이버페이 30원 386 00:01 3.5만
198904 스퀘어 마마무 12th Mini Album [MIC ON] ' ILLELLA (일낼라) ' 화사 티저 114 00:00 9559
198903 스퀘어 레드벨벳 SEULGI 슬기 '28 Reasons' MV Teaser 171 00:00 1.8만
198902 스퀘어 야구장 근처 아파트 체감 442 10.02 9.3만
198901 스퀘어 트위터에서 논란중인 여성전용바 출입제한 1213 10.02 9.8만
198900 스퀘어 특전사 출신 대통령 1123 10.02 8.6만
198899 스퀘어 안정감 쩔어보이는 방탄 정국의 셀프쿠션.gif 224 10.02 4.1만
198898 스퀘어 일본의 택배 송장 기계...gif 570 10.02 8.8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