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연차 찼는데도 브이앱 고나리 때문에 팬들 불만이 많은 그룹
77,638 350
2021.02.28 20:41
77,638 350

는 우주소녀





USLiT.png

hPdHC.png

DtwTq.png

CRCHA.png

WEctD.png

blnNp.png



꾸준히 고나리 많다고 말 나왔는데

연차 어느정도 찬 지금까지도 이러니깐 팬들 불만이 계속 나오고 있음.






근데 본인들도 혹시나 실수할까봐 미리미리 이렇게 조심하라고 알려줌

다영은 전에도 이렇게 브이앱 하고 있다고 숙소 들어오는 멤버한테 소리친적이 있음ㅋㅋ


https://twitter.com/shakixoxo/status/1227913573495525376




이것도 라디오에서 무의식중에 튀어나온 말이고 크게 문제될 말도 아닌거 같은데

다들 놀라서 눈 커지는거ㅋㅋ


https://twitter.com/kpopceo/status/1199598883677986817




그리고 러브젠가....ㅋㅋ


https://twitter.com/kxx_wang/status/1057927704916283392




걍 이 정도면 팬들끼리 웃고 넘길만한 실수? 같은거라

별 문제 없어보임




eakfU.png

이건 데뷔초 고나리 하던거ㅋㅋㅋㅋㅋㅋㅋ

다 일러바침ㅋㅋㅋㅋ



그동안 본인들도 자기관리 철저하게 잘 한거 같은데

고나리 좀 그만 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에 나덬도 동감하는 바

오히려 고나리가 너무 빡세니깐 이야기(?)거리가 없는 느낌임



댓글 35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게시판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일부 유저에게 계속 뜨는 혐오류 구글 광고 관련 당부 유의사항 추가 04/12] 20.04.29 443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07만
전체공지 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91 15.02.16 32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6939 스퀘어 시험 2일 남은 공무원 갤러리 근황.jpg 247 23:37 9540
146938 스퀘어 편의점맥주 네캔만원에서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것 284 23:06 1.5만
146937 스퀘어 일본에서 활동하는 전원 일본인인 그룹이 태국 팬들에게 보내는 메세지 609 22:55 2.2만
146936 스퀘어 지금 프사하면 남자친구야? 소리 들을 수 있는 아이돌 407 22:40 2.9만
146935 스퀘어 패배로 기우는 미얀마 시민혁명 725 22:27 3.6만
146934 스퀘어 카카오프렌즈, 신 캐릭터 투표 상황.jpg 649 22:19 3.4만
146933 스퀘어 요즘 유행인 로제떡볶이 요약.jpg 411 22:18 4만
146932 스퀘어 킹덤 1차경연 순위 발표 후 SF9 멤버의 반응 332 21:52 2.2만
146931 스퀘어 머리감기 귀찮아서 최대 며칠까지 안감아봤다..? 733 21:34 1.9만
146930 스퀘어 오늘자 킹덤 순위.jpg 871 21:31 3.8만
146929 스퀘어 새언니될 사람이 무조건 결혼식 안 올리겠대 어쩌지...ㅠㅠㅠㅠㅠ 1381 21:07 5.8만
146928 스퀘어 짱쎈여주와 갈발남주 인거 같다는 제시와 강다니엘 593 20:09 4.2만
146927 스퀘어 정인이 양부모가 삭제한 카톡 복원 내용 일부 848 20:08 5.3만
146926 스퀘어 사불 표절 아님(작가지망생 글이랑 후반부가 완전 다름) 346 20:06 4.4만
146925 스퀘어 윤종신 "요즘 네티즌들은 누군가를 추락시키는것에서 자신의 힘을 느끼는 거 같다" 1110 19:21 5.4만
146924 스퀘어 안깔면 손해보는 삶의질 떡상 애플워치 어플 1029 19:20 3.6만
146923 스퀘어 중고거래 고수 방탄소년단 105 18:43 7517
146922 스퀘어 "유노윤호도 조종 당했다"..서예지, 또 가스라이팅 논란 [종합] 782 18:13 7.9만
146921 스퀘어 강원도 한 대학에타 난리 남.jpg 463 17:46 7.4만
146920 스퀘어 사람들이 아웃백을 찾는다면 그 이유는.jpg 604 17:36 5.9만
146919 스퀘어 한국은 여성이 주의해야할 국가 .jpg 852 17:14 6만
146918 스퀘어 [단독]박혜수 학폭 의혹 '디어엠', 8월 편성 계획..확정은 NO 624 17:12 3.4만
146917 스퀘어 이건희 컬렉션 주요 작품.... ㄷㄷㄷㄷ 648 16:54 6만
146916 스퀘어 사람마다 갈리는 비수면 위내시경 후기.txt 225 16:34 1.5만
146915 스퀘어 카카오가 1조원이나 주고 지그재그 사는 이유.jpg 615 16:03 7.5만
146914 스퀘어 방금뜬 에스파 멤버들 염색한 모습.jpg 629 15:42 5.6만
146913 스퀘어 서울대 원자핵공학과 명예교수 "후쿠시마 오염수 일본이 맥주로 만들어 마시면 해결된다" 813 15:28 5.4만
146912 스퀘어 [KBO] 삼성 라이온즈 홈구장에 세워진 돌부처.JPG 166 15:25 1.1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