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윤스테이] 오늘 뎡배방에서 반응 대박이었던 손님들 ㅋㅋㅋㅋㅋ.jpg
72,178 633
2021.01.22 23:00
72,178 633

이서진-정조

정유미-안은영

박서준-박새로이 다 알아봄


cQKor.jpg
InEzw.jpg
sXrMd.jpg
NIblU.jpg
tObzV.jpg
mvbrR.jpg

RSjeo.jpg
APOBK.jpg
yTnex.jpg




뎡배방으로 모셔야할듯

K-드라마 위엄 뿌-듯



+ 초반 댓글 때문에 덧붙여보면

윤스테이는 한국 온지 1년 미만된 사람들 중에 섭외한거고

이 분들은 포항공대에서 공부하시는 분들임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도 자기 아냐고 신기해함

이 두 부부만 저 세명만 알아본거임

저번주에는 기생충은 아는데 최우식은 못알아본 손님들도 나왔어




+ 이서진 나온 <이산>이 이란에서 시청률 80프로 넘을정도로 국민적인 인기였고,

박서준 나온 <이태원 클라쓰>는 작년에 잘 된 한드 TOP3 안에 꼽힐정도로 잘됐고,

정유미 나온 <보건교사 안은영>도 한국에서 넷플 보는 사람들이면 다 알 드라마임




+ 영상추가

댓글 63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게시판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389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66만
전체공지 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8 15.02.16 31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2148 스퀘어 회사에서 사건 터뜨린 낙하산 신입... 188 01:46 1.4만
142147 스퀘어 드디어 넷플릭스에 입성한 한국 BL 드라마.gif 400 00:57 2.6만
142146 스퀘어 편의점 행사상품 검색하는 방법 95 00:50 4109
142145 스퀘어 샤이니 민호가 멤버 키의 애교를 14년 겪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7 00:49 1.3만
142144 스퀘어 [빈센조] 오늘자 여자들이 싫어하는 장난하는 송중기 411 00:38 3.2만
142143 스퀘어 경태 목줄 관련하여 아부지 피드백글 🐶 232 00:36 1.9만
142142 스퀘어 의외로 당시엔 안좋은 반응 꽤 있었다는 샤이니 코디.jpgif 441 00:36 2.2만
142141 스퀘어 비가 기획한 신인 보이그룹 말 나오는 인사 구호... 792 00:34 3.5만
142140 스퀘어 '빈센조'에서 어려운 역할인데 잘 소화하고 있는 배우.gif 259 00:26 2.1만
142139 스퀘어 요즘 학생들에게 가치 없다는 상장 313 00:25 2.9만
142138 스퀘어 [펜트하우스] 펜트보는 사람들은 많이 갈린다는 캐.jpg 372 00:23 1.6만
142137 스퀘어 티파니의 신기한 생수 브랜드별 물맛 구별 능력 650 00:03 2.9만
142136 스퀘어 펜트하우스 오늘 호흡기뗀 사망사건 진범 따로 있음(증거첨부) 283 03.06 3.4만
142135 스퀘어 펜트하우스 시청자들 괴롭게 만드는 김소연...gif 615 03.06 4.2만
142134 스퀘어 오늘 펜트하우스 사망한 인물(스포) 470 03.06 4.1만
142133 스퀘어 현재 쿠키런 킹덤 상황.jpg 281 03.06 2.5만
142132 스퀘어 지수 학폭의 또 다른 진실? 271 03.06 2.8만
142131 스퀘어 8월 5일 아형에서 소시 완전체랑 만나자는 티파니.. 326 03.06 4.5만
142130 스퀘어 [속보] 쿠키런 킹덤 점검 보상 정보 402 03.06 2.8만
142129 스퀘어 윤아 평소 화장과 흔히 볼 수 없는 빡세게 꾸민 진한 화장.jpg 248 03.06 2.7만
142128 스퀘어 지금 케톡 할미들 깜짝 놀라게한 상상치도 못한 요즘 급식픽 곡...jpg 609 03.06 5.2만
142127 스퀘어 월급 몇배는 올려줘야되는 이번주 <워크맨> 왁싱샵 편 PD...jpg (+추가) 488 03.06 4.3만
142126 스퀘어 요즘 멜론 차트 치트키인 특정 웹툰 ost들 546 03.06 2.7만
142125 스퀘어 몬스타엑스 기현 학폭논란 후 오늘자 콘서트 소감.twt 485 03.06 4.2만
142124 스퀘어 NCT 드림 세기의 난제 473 03.06 1.3만
142123 스퀘어 현재 펀딩중인 응급의학과 의사들이 구성한 응급 키트.jpg 1523 03.06 6만
142122 스퀘어 덬들아 지금 빨리 KBS2 채널 환경스페셜 봐봐 (feat. 후쿠시마) 786 03.06 4.4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