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청하한테 무슨 말할지 한번 고민하고 말거는 있지(ITZY) 예지 gif.
74,630 474
2019.12.07 13:10
74,630 474
https://gfycat.com/AfraidAncientHoiho

케슼펌






존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로 무슨말할지 고민했다가 말하는거 완전 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 얼굴 확대짤
https://gfycat.com/DimFrigidDiamondbackrattlesnake
댓글 47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게시판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13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04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60만
전체공지 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3 15.02.16 36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5072 스퀘어 실물인증 뜨는중인 아이폰13 (핑크만 가져옴) 129 15:41 5704
165071 스퀘어 '블랙 맘바'의 방해로 환각에 빠진 상태를 표현했다는 에스파 컴백 티저 사진...jpg 503 15:20 2.3만
165070 스퀘어 KBS ‘더 유닛’, 사전 온라인 점수 오류로 참가자 3명 당락 뒤집혀 280 15:16 1.7만
165069 스퀘어 실제 1주일끊기면 난리나는거 359 14:58 3.3만
165068 스퀘어 [단독]정규 편성 '꼬꼬무' 장항준 하차→장현성 새 MC 합류 341 14:52 2.3만
165067 스퀘어 누구의 어떤 앨범이든간에 요즘 앨범 사양 보면 드는 생각인데 여러 기업들이 환경을 위해 빨대를 바꾸고 비닐과 봉투와 포장재 테이프를 바꾸는 시대에 음반산업계는 어떤 성역이길래 변화의 기미가 이렇게나 안 보이는지 모르겠음,, 제재도 자정도 없이 냅다 찍어내고 장수로 경쟁하고 나면 앨범은,,twt 621 14:49 2.1만
165066 스퀘어 동성애 치료 받아본 썰.txt 308 14:46 2.4만
165065 스퀘어 이때다 싶어 카카오 까는인간들.. 289 14:38 1.7만
165064 스퀘어 달고나게임 난이도에 의문을 가진 외국인들 820 14:24 3.6만
165063 스퀘어 이준호, 이세영 주연 MBC <옷소매 붉은 끝동> 포스터 281 13:54 2만
165062 스퀘어 마카롱 먹을 자격 없는 사람들 448 13:53 3.6만
165061 스퀘어 캐스팅에 대한 반응들을 아는듯한 김고은 433 13:47 3.6만
165060 스퀘어 임대차3법 수정 보완 예고 ㄷㄷㄷ 418 13:39 2만
165059 스퀘어 넷플릭스 CEO 오징어게임 츄리닝샷 인증 199 13:31 2.1만
165058 스퀘어 네이버웹툰 <일상날갯짓> 아기새 근황.insta 388 13:24 3만
165057 스퀘어 NCT 127, 정규 3집 일주일 만에 215만장 돌파..자체 최고 기록→더블 밀리언셀러 등극[공식] 257 13:21 7516
165056 스퀘어 딥디크 우리나라에서 제일 유명한 향수.jpg 642 13:04 3.8만
165055 스퀘어 콜드플레이 X 방탄소년단- 'My Universe' Official Lyric Video (한국어가사) 780 13:00 2만
165054 스퀘어 스카치캔디에서 제일 맛없는 맛.jpg 687 12:54 3.1만
165053 스퀘어 ??? : 솔까 하루만 우리가 멈추면 우리나라 제대로 돌아갈 것 같아? 392 12:50 3.2만
165052 스퀘어 [단독]김고은, '유미' 흥행 잇는다… '작은 아씨들' 주인공 276 12:17 2.7만
165051 스퀘어 ITZY 신곡 LOCO 최초 무대 651 12:08 3만
165050 스퀘어 오늘자 반응 안좋은 ITZY 유나 뮤뱅 의상.jpg 1042 11:45 6.5만
165049 스퀘어 서울에만 있는 떡볶이 맛집 총정리 .jpg 246 11:39 7476
165048 스퀘어 이마트 밀키트 추천 리스트 .jpg 492 11:34 3.1만
165047 스퀘어 슼 보고 생각난 교회의 헌금 종류 174 11:30 6868
165046 스퀘어 절대 후회없는 넷플릭스 50 .jpg 388 11:29 9961
165045 스퀘어 아이를 16년동안 시골에 맡겼는대요 ... 1256 11:20 6.6만
165044 스퀘어 부작용이 있다 없다로 꾸준히 논란인 수술 1054 11:17 5.8만
165043 스퀘어 교통사고 현장 그냥 지나치지 못한 의사…2차 사고에 참변 347 11:02 2.1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