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다시 생각해도 도파민 터지는 손흥민 득점왕 서사 (스압/ 데이터 주의)
30,089 207
2022.12.09 18:10
30,089 207

2122 시즌 1라운드 토트넘의 첫경기


토트넘 에이스 해리케인이 맨시티로 이적을 원한다면서 팀 이탈 후 훈련도 참가하지 않아서 첫 경기에 출전하지 않은 상황 (나중엔 돌아왔습니다^ㅠ)

근데 또 운명의 장난처럼 토트넘 시즌 첫상대가 맨시티ㅋㅋㅋㅋㅋㅋㅋㅋ

맨시티는 2122 시즌 리그 우승한 ㅈㄴㅈㄴㅈㄴ 강한 팀

다들 호달달 떨면서 개막전 경기를 보고 있는데..




https://gfycat.com/FormalRemoteKillerwhale

손흥민 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


DirectContentEasternglasslizard-size_res


6만 관중 반응 다들 미쳤음 ㅋㅋㅋㅋ


rgbOs.jpg

관중들 행복사 그자체 



이날 이렇게 손흥민의 골로 1:0 토트넘 승리








이렇게 첫 경기부터 골을 시원하게 터뜨린 손흥민은 시즌 내내 꾸준히 득점을 하면서 epl 득점 순위 2위까지 올라옴...


dfOGh.png


(이게 3월 21일 기준 순위)

하지만 넘사벽으로 보였던 리버풀의 살라 

아직까지 득점왕은 그냥 꿈처럼 보였음 








그리고 대망의 아스톤빌라전 (22.04.10)


15호골


손흥민 해트트릭.gif (아스톤빌라전) :: 외시경실


16호골

손흥민 해트트릭.gif (아스톤빌라전) :: 외시경실


17호골

손흥민 해트트릭.gif (아스톤빌라전) :: 외시경실


무려 해트트릭!!!!!!!을 하면서 단숨에 epl 득점 순위 단독 2위로 올라옴 


살라와 3골차...손흥민 亞 첫 EPL 득점왕 보인다 | 중앙일보


이때 언론이 설레발 치기 시작하고 팬들까지 ㄷㄱㄷㄱ 하긴 했지만..

솔직히 기적 같은 일이라고 생각했음

다른게 아니라 축구에서 세 골 차이는 매우매우 큰 것이기 때문에 






그리고 레스터전 (22.05.01)


18호골

https://gfycat.com/FixedTalkativeAlpineroadguidetigerbeetle

19호골

https://gfycat.com/HonorableDarlingJenny


감아차기 궤적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그리고 리버풀전(20호골), 아스날전 (21호골) 골을 넣었음  (움짤 찾기 귀찮아서 그런건 아니고 덬들의 데이터는 소중하니까요)








이제 진짜 선두 턱밑까지 쫓아온 흥민쓰..






아스날전이 끝나고 시즌 종료까지 남은 경기는 단 두개



번리전과 노리치전.. 



그럼 과연 번리전에서 쏘니는 골을 넣었을까용????????












..못넣었음 






그렇다면 남은건 한경기.. 시즌 마지막 경기인 노리치전 








참고로 2122 시즌 epl이 얼마나 미쳤냐면 

마지막 경기까지

1. 우승팀 (맨시티냐 리버풀이냐)

2. 챔피언스리그 진출팀 (토트넘이냐 아스날이냐) 

*챔스=리그 4위까지 들면 챔피언스리그라고 축구선수들의 꿈의 리그를 나갈수 있음 케톡식으로 로투킹 순위 들면 킹덤 나갈수 있는거랑 비슷 ㅇㅇ

3. 득점왕 (살라냐 손흥민이냐)

이 정해지지 않은 상태였음 






그리고 대망의 노리치전 



여전히 득점 순위는 이랬음

손흥민이 득점왕이 되려면 최소 무조건 한골을 넣어야 하고.. 만약 살라가 골을 더 넣는다면 어떻게 될지 모르는 개쫄리는 상황이었음 





하지만 그날은.. 유독 골이 안들어가는 날이더랬죠..



EvenIdenticalGreyhounddog-size_restricte


동료들이 노골적으로 도와주는데도

정말,.. 드럽게도...

안들어가는... 

날이었습니다..


aqPFM.png



ZgVsq.png

그때그 숨넘어가기 일보직전이었던 해축방덬들...





WanMeekAsianpiedstarling-size_restricted


보면 토트넘이 세골 넣을때까지 흥민이가 한골도 못넣음ㅋㅋㅋㅋ(존나 희귀한 상황) 

골 놓치고 헛웃음 짓는 손흥민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인터뷰에서 오늘은 날이 아닌갑다 싶었다고 함



근데 저게 각성의 시작이었는지....!!!!!



ZanyMinorFlamingo-size_restricted.gif


드디어 22호 골!!!!!!!!!!!!!



그리고 



https://gfycat.com/ImpoliteBossyCommongonolek


흥민존에서 만들어낸 개쩌는  23호골!!!!!

epl 득점 단독 선두로 올라감!!!



0b2957db927a69311ca6a80221a9443ebe14e3b1


다시 봐도 레전드..







근데 그 와중에..

같은 시간대에 경기하고 있던 리버풀의 살라가 한골을 넣으면서 

둘이 다시 득점 공동 선두가 됨.. 





토트넘 경기는 먼저 끝난 상황



lbrhb.png
급기야 살라에게 읍소하는 덬들... 








그리고 정말 다행히!!!! 리버풀 경기도 그대로 끝났고 

모두가 알다시피 손흥민이 epl 공동 득점왕 자리에 오름!!!!!!


https://gfycat.com/ObeseHarmfulArachnid



EPL 득점왕 손흥민, 게임서도 '월클' 예약 < 게임 분석 < 기사본문 - 게임톡

8f5d0b13b45cae6a47c2f8786dcf0ae678ede5e9

매 시즌 발전한 손흥민, 이제는 세계 최고 리그 득점왕! | Goal.com 한국어






정말 지금 생각해도 믿기지 않는 일들의 연속이었다.. 

실시간으로 달린 나덬은 손흥민의 시대에 살아서 행복하다는 말을 남기고 글을 마무리하겠음 



끗.

댓글 20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게시판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해외접속 차단 공지】 22.06.17 411만
전체공지 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22.01.27 50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396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즉시 무통보차단 주의!) 16.05.21 1494만
전체공지 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31 15.02.16 58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1766 스퀘어 네이버페이 65원+24원 321 00:00 1.2만
211765 스퀘어 고딩엄빠 최초 중딩엄마로 4남매 키우던 효민이네 근황.jpg 385 02.05 3.6만
211764 스퀘어 원덬이가 재밌게 봤던 타임슬립드라마 217 02.05 1.5만
211763 스퀘어 자신의 새끼가 아닌 새끼 얼룩말을 물에 빠뜨리려는 수컷 얼룩말 360 02.05 3.7만
211762 스퀘어 ‘48세’ 디카프리오, 정신줄 놨나…이번엔 19세 모델과 열애설 310 02.05 3.2만
211761 스퀘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x조규성x백승호x송민규x김진수 'Sugar Rush Ride' 챌린지 182 02.05 1.4만
211760 스퀘어 한달 버티면 100억 691 02.05 2.6만
211759 스퀘어 에르메스 가방 사려면 이렇게까지 해야한다고?.jpg 701 02.05 5.9만
211758 스퀘어 블라인드) 모임하다가 인간관계에 환멸감 느껴서 쓴다 126 02.05 1.7만
211757 스퀘어 중국, 내일부터 20개국 해외 단체여행 재개‥한국은 제외 543 02.05 2.7만
211756 스퀘어 펜타닐 중독 래퍼가 말하는 펜타닐 금단 증상 415 02.05 4.5만
211755 스퀘어 러블리즈 진 인스타스토리 ( 핫게 연애큐앤에이 삭제한대) 313 02.05 3.7만
211754 스퀘어 고속도로 IC에서 히치하이킹 시도하는 유튜버.jpg 158 02.05 2.1만
211753 스퀘어 조정석 : 오늘 진짜 예쁘네 393 02.05 6.6만
211752 스퀘어 커밍아웃을 했던 트로트 가수 권도운이 신앙생활 이후 이성애자가 됐다고 말했다 95 02.05 1.9만
211751 스퀘어 "아빠 사랑해" 애정표현한 아들 폭행한 父 집행유예 312 02.05 4.8만
211750 스퀘어 연봉 100억이라는 1타 강사 이지영의 하루.jpg 610 02.05 6.8만
211749 스퀘어 뭐래 밀덬아 소리 듣기 싫어서 참는 밀덬 309 02.05 4.4만
211748 스퀘어 한때 강백호 실사판이라고 난리났었던 중국 모델 497 02.05 5.4만
211747 스퀘어 나인뮤지스 민하 결혼 발표 235 02.05 7만
211746 스퀘어 작년 빌보드 선정 그래미 1위 무대 112 02.05 1만
211745 스퀘어 90년대에 많은 여성들이 결혼을 결심하게 만든 영화.jpg 393 02.05 7.7만
211744 스퀘어 장발 제일 잘 어울리는 한국 남자연예인.gif 492 02.05 5.4만
211743 스퀘어 정월대보름인데 달보고 소원 빌고 가~ 1072 02.05 2.7만
211742 스퀘어 뇌사 선고를 받은 여성을 대리모로 활용하자는 제안.twt 913 02.05 7.5만
211741 스퀘어 대기업 다니니까 동료들이 잘살긴 합디다.blind 506 02.05 6.4만
211740 스퀘어 청순미남 처돌이가 좋아하는 방탄소년단 진 민낯+흰티😇 105 02.05 4964
211739 스퀘어 여친이 30초에 연봉 3천인데 도망칠까?.blind 500 02.05 7.6만
211738 스퀘어 더글로리 과몰입 방지된다는 신예은 영상 354 02.05 6.9만
211737 스퀘어 유럽 패키지 여행 한국버전 456 02.05 5.8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