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핫게간 영화글 이글에서 덬들은 본거있어?
1,535 11
2020.09.17 20:49
1,535 11
https://theqoo.net/1620814509

난 3개 밖에 없어
미스트 악마를 보았다 도가니
제일 심해에 있는 영화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다
쫄보라 사진도 못찾아보겠어 ㅋㅋㅋ 고어일것같아 ㅠ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553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7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1 15.02.16 343만
공지 잡담 고어물 및 혐오감을 줄 수 있는 사진 등은 올리지말고 적당선에서 수위를 지켜줘 18.08.23 1.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7139 onair 오 일본 이야기이다 06.12 18
7138 onair 김숙 얘기가 더 소름 06.12 36
7137 onair 고무신 방향 바뀌지 않았어? 06.12 27
7136 onair 항상 보면서 느끼지만 재연 영상 너무 무서워 06.12 25
7135 onair 으 고시원 ㅈㄴ 무섭게 생김 1 06.12 71
7134 onair 심야괴담회 대기중 06.12 29
7133 잡담 어제자 심야괴담회를 오늘 밤에 보는데 너무 기대된다ㅜㅜ 3 06.11 201
7132 잡담 영화 셔터는 국내에선 볼수있는 합법적 루트가 없는거야..? 3 06.11 587
7131 잡담 혹시 공포영화?드라마 찾아줄 수 있어? 1 06.11 131
7130 실제경험담 어제 괴담회에 몰래 살던 사람 얘기 나와서 생각난거 (안무서움) 6 06.11 1899
7129 잡담 어제 심야괴담회 예고편 안나온거 맞아? 4 06.11 279
7128 잡담 오늘 올라온 돌비 멧돼지사냥썰 무섭고 슬펐어 06.11 144
7127 onair 와 근데 인천공항 건설 때 돌아가신 인부분들 수 보고 좀 충격 2 06.10 652
7126 onair 괴스트가 사연 안읽는 경우도 있구나 2 06.10 502
7125 onair 사유리가 괴담이야기 할줄 알앗는데 아쉽아쉽 ㅜㅜㅜ 1 06.10 272
7124 onair 오늘은 쏘쏘했다 3 06.10 202
7123 onair 이잉 부연설명들보다 에피소드 한개를 더 넣어주지 3 06.10 204
7122 onair 머드 앤 슈즈 머얔ㅋㅋㅋㅋ 현웃터짐 06.10 49
7121 onair 심야괴담회 라이브ㅋㅋㅋㅋㅋㅋ 06.10 67
7120 onair 황제성 봉변ㅋㄱㄱㅋㄱ 06.10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