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심괴 빨간패딩에피 귀신이 손 까딱까딱 하는거 계속 생각나
900 2
2022.09.30 13:30
900 2
인사할때 그러고 인사해서 이상한 사람 취급 받았음ㅋㅋㅋ
근데 그정도로 임팩트 장난 아니야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해외접속 차단 공지】 06.17 306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33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313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즉시 무통보차단 주의!) 16.05.21 141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22 15.02.16 534만
공지 잡담 고어물 및 혐오감을 줄 수 있는 사진 등은 올리지말고 적당선에서 수위를 지켜줘 18.08.23 1.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9807 onair 와;;; 테슬러즈 오늘꺼 역대급이네 ㄷㄷㄷㅅㅍ 02:15 341
9806 잡담 얘들아 돌비 멤버쉽열었대!!!!오늘방송부터 열림! 3 01:18 302
9805 onair 오늘 심야괴담회 사연 중 어떤게 젤 재밌었어? 10 00:27 829
9804 onair 오늘 심괴 다 레전드네 00:26 125
9803 onair 마지막이 레전드네.... 00:25 127
9802 onair 와 마지막사연이 제일 소름이다 미친 00:22 128
9801 onair 철거예정건물이었나바 00:21 100
9800 onair 뭐야 오늘 심괴 뭐냐고 ㅠㅠ 개 무서워 ㅠㅠㅠㅠㅠ 00:18 115
9799 onair 와 지금 사연이 난 제일 소름끼친다 3 00:18 384
9798 onair 삐에로공포증있는데ㅜㅜ 00:18 81
9797 onair 둘다 술취한 연기 왤케 잘해 00:14 45
9796 onair ㅁㅊ 개소름 삐에로 뭐냐 00:11 61
9795 onair 튀어놓고 다시 연락하는거 진짜 너무하다 00:08 132
9794 onair 인형 뭍은곳 찾아가신게 .. 00:07 149
9793 onair 악귀 모시는 무당한테 살목지 귀신이 붙은건가?? 3 00:06 604
9792 onair 츄 덕분에 소름 돋은게 내려간닼ㅋㅋㅋㅋㅋ 00:06 115
9791 onair ㅎㄷㄷㄷㄷ 개무서워 00:06 45
9790 onair 미친 머리카락 좀 더 달래 1 00:05 207
9789 onair ㄷㄷ 악귀를 모시는 무당?? 1 00:04 199
9788 onair 피났는데 어떡해 12.08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