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미미샵 촬영장 보면 정말 그냥 샵같고 그렇잖아 ㅋㅋㅋ
152 5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785300213
2018.07.13 11:39
152 5

거기 연예인 게스트들도 카메라도 없어서 그냥 샵같다고 계속 얘기하고 ㅋㅋㅋ

촬영인지 그냥 직원들끼리 잡담인지도 모를정도로 얘기나누는 주제가 소소하고 되게 평범한 분위기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성격도 좋은거같아서 나같아도 금방 친해질듯ㅋㅋ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7.5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6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13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7.3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66 16.06.07 264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53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4 15.02.16 13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59191 잡담 근데 사실 토니는... 1 16:43 27
59190 잡담 오늘 창타님 나온 왕중왕전 봤는데 5 16:31 35
59189 잡담 뭐야 걍 흔한 남덬이자나 (주어 비니비니) 2 16:29 38
59188 잡담 비니비니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6:28 35
59187 잡담 비니비니 인별 ㄱ 4 16:19 54
59186 잡담 덬들아 콘에 뭐 입구 갈꺼야? 12 14:37 169
59185 잡담 토니야 5 14:14 153
59184 잡담 토오니 인별 댓글 10 13:47 238
59183 잡담 흰풍선불기는 이벵은 1 13:15 134
59182 스퀘어 며칠전 토니대표님 5 12:39 208
59181 잡담 맨듀 웃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 6 11:21 199
59180 잡담 투표 오늘도 ㄱㄱㄱ 3 10:16 56
59179 잡담 잠실주경기장.. 지하철내려서 ㅠ 12 08:27 398
59178 잡담 랭모닝 9 07:33 36
59177 잡담 토니시❤️ 8 06:07 82
59176 스퀘어 이 전사의후예 무대 고화질로 보고싶다 3 00:36 204
59175 잡담 토나잇❤ 5 09.24 110
59174 잡담 촏잉 또니 보니까 이거 생각남 ㅋㅋ 8 09.24 268
59173 잡담 이번 콘서트에서도 안토니 댄스타임 있나요 6 09.24 320
59172 잡담 깜콩이 시절 토오니 한장 8 09.24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