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모닝구무스메) 소듕한 12기 ㅜㅜ 씨디데뷔 4주년이라니 ㅜㅜㅜㅜㅜ
153 2
2019.04.15 22:19
153 2
https://img.theqoo.net/MYjql

https://img.theqoo.net/zlxgO


축하해 12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자신이 쓴 댓글 및 보고 있는 게시물 표시 / 단어 필터링 기능 추가] 05.21 3만
전체공지 [공지] 05.07 22만
전체공지 [더쿠공지-독방 이용관련 내용추가] 5871 16.06.07 382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64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698 15.02.16 175만
공지 알림/결과 ♥ 하로카테에 처음오거나 하로프로 처음 입덕한 덬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될까 하고 올려보는 정리글 ♥(2019.5.15 모닝구무스메 프로필사진변경) 20 05.03 80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448 잡담 하로프로) 요즘 생일이벤트 굿즈로 컬러티 부활했더라 ㅠㅠ 1 05.08 201
127447 스퀘어 쥬스쥬스) SCawaii! 아이돌의 아이 메이크 미야모토 우에무라 담바라 이나바 2 05.07 225
127446 잡담 OG) 쿠도하루카 인스타스토리 4 05.07 502
127445 후기 모닝구무스메) 마짱 오늘 이벤트에서 자작곡 부름 (작곡작사 Masaki?) 5 05.07 314
127444 잡담 쥬스쥬스) 오늘은 루루쨩 18번째 생일! (스압) 3 05.07 97
127443 잡담 모닝구무스메) 오늘은 마쨩 20번째 생일! (스압) 5 05.07 148
127442 스퀘어 쥬스쥬스) 「ひとりで生きられそう」って それってねえ、褒めているの?/25歳永遠説 싱글 자켓 사진 19 05.07 393
127441 스퀘어 안쥬르므) 輪廻転生〜ANGERME Past, Present & Future〜 앨범 자켓 사진 5 05.07 310
127440 잡담 ㅇㅎㄹ) HKT48 타시마 메루 마쨩 생축 트윗 7 05.07 379
127439 잡담 모닝구무스메) 인생blues 노래 좋넼ㅋㅋㅋㅋㅋㅋ 1 05.07 90
127438 잡담 OG) 모닝구 1기랑 2기는 8명 목소리 합이 진짜 좋은듯 3 05.07 197
127437 잡담 모닝구무스메) 인생blues 이거 싱글곡인가? 2 05.07 199
127436 잡담 ㅇㅎㄹ) 오하요 오하로 5 05.07 24
127435 잡담 츠바키팩토리) 덬들의 츠바키 최애곡이 궁금햇 20 05.07 165
127434 잡담 모닝구무스메) 15기에 이토쨩 들어왔음 좋겠다 2 05.07 392
127433 스퀘어 스즈키아이리) 앗...시구식영상 2 05.07 180
127432 잡담 쥬스쥬스) 카린 생일 이벤트에서, 3 05.07 132
127431 잡담 모닝구무스메) 오늘 김마짱 생일 6 05.07 164
127430 잡담 ㅇㅎㄹ) 모닝구무스메 가을콘 모시코미 언제쯤 하는지 물어봐도돼? 1 05.07 62
127429 잡담 ㅇㅎㄹ) 작년에 연수종료한 27기 연수생 도이 레나 근황 8 05.06 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