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하로+안하로) 누군가 킷카를 막아줘
278 3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95374906
2018.10.19 00:48
278 3
https://img.theqoo.net/CFZYw


어제 컨트리걸즈 라디오 수록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킷카는 게스트가 아님 난입해서 출연함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12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9.9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36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12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1.01 투표/스밍 등에 관한 대가성 이벤트 홍보 절대금지★ 4750 16.06.07 276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70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43 15.02.16 14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6622 잡담 ㅇㅎㄹ) 일본 음반 발매 일정 올라오는 사이트 알고 있었는데 2 11.12 146
126621 잡담 모닝구무스메) 하루난 곧졸업이라는게 넘실감된다 ㅋㅋㅠㅠㅠ 3 11.12 255
126620 잡담 모닝18) 크크크크킄킄佐藤優樹chan (18.11.11) 2 11.12 169
126619 잡담 안쥬르므) 너무한다 우파 ㅠㅠ 20 11.12 636
126618 잡담 OG) 갑자기 리호생각이 나서 3 11.12 280
126617 잡담 하로프로) 굿즈티셔츠 재질겁나좋지않냨ㅋㅋㅋ 4 11.11 265
126616 잡담 하로프로) 굿즈 티셔츠마다 질감 다른거같아? 아니면 다 똑같은거같아?? 5 11.11 210
126615 잡담 ㅇㅎㄹ) 하로 온라인 홈페이지 여기 나만 안 들어가지는 거야?? 2 11.11 105
126614 잡담 안하로) 혹시 하로 히스토리 음원 있는덬 있어?ㅠㅠ 2 11.11 77
126613 잡담 모닝18) Thank you이옵니다 佐藤優樹chan 2 11.10 181
126612 잡담 쥬스쥬스) ㅋㅋㅋㅋ우에무 야나밍이랑 사진찍을때 11.10 175
126611 잡담 모닝구무스메) 존나 터프한 컨셉하나해서 카에디 센터 한번 해줫으면 조켓댜 3 11.10 251
126610 잡담 모닝구무스메) 콘서트로 멕시코에 도착해서 관광중인 딸들 13 11.10 515
126609 스퀘어 스즈키아이리) 아이리 우타콘 출연 결정!! 5 11.10 304
126608 잡담 모닝구무스메) 내가 최근에 주은 체르사진모음 3 11.10 143
126607 잡담 하로프로) 컨트리무스메 후지모토미키 들어가있을때 완전 미키티 몰빵이었어? 6 11.10 444
126606 잡담 모닝18) 쿠마쿠마쿠ー마♡佐藤優樹chan (18.11.09) 3 11.10 113
126605 잡담 ㅇㅎㄹ) 하로스테 리뉴얼했을때의 기대치 1 11.09 174
126604 잡담 ㅇㅎㄹ) 하로스테 이번주도 안나오는건가 10 11.09 417
126603 잡담 쥬스쥬스) 싱크로 기차쪄줄덬 있을까? 4 11.09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