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공지-3-4 보은/연합 투표 및 스밍 금지 항목 추가] 5899 16.06.07 394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74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02 15.02.16 180만
공지 알림/결과 부리달고 날개달고 ⋛⋋(•ө•)⋌⋚ 갓세븐한테 날아와❤ (181209 ver.) 88 17.02.09 3.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17026 잡담 울새들 제일 잘하는 응원법 넵엡 럴바인듯ㅋㅋㅋㅋ 1 14:30 64
417025 잡담 룩 응원법 할때마다 재범이한테 좀 미안해 1 14:27 227
417024 잡담 진짜 럴러바이 마지막에 존나 짜릿했다고 1 14:26 66
417023 잡담 우리지금은 넵엡 응원법 존잘이잖아 1 14:25 85
417022 잡담 넵엡도입부 응원은 솔까 좀 비장한 수준임 3 14:25 169
417021 잡담 스니 첫날 걸삼얘기하면서 새들이 아아 하니까 걸삼은 괜찮았다고 발끈..!ㅋㅋ 1 14:24 157
417020 스퀘어 헐 마크 팬미팅 1분도 안돼서 바로 솔드아웃됐나봐 9 14:23 331
417019 잡담 나 네버에버 이번콘에서 라이브로 첨 들었는데 전주 나오자마자 소름돋음 1 14:23 59
417018 잡담 애들 새들을 너무 잘아는거 아니냐구ㅋㅋㅋㅋ 2 14:22 121
417017 잡담 하지하지마 입덕새는 꾸준히 리얼러브새라 확인받고 있다ㅋㅋㅋㅋ 1 14:21 87
417016 잡담 넵입 도입부 응원법은 새들 자신감이 느껴졌다 1 14:18 101
417015 잡담 아 겁나 뒷북인뎈ㅋㅋㅋㅋㅋㅋㅋ헐 미친 갓투데이ㅋㅋㅋㅋㅋㅋㅋ 14:18 43
417014 스퀘어 앵콜 추가곡 된다고 스탭한테 싸인받는거래 2 14:17 351
417013 잡담 럴바 전 응원법까지는 좀 자잘하게 쪼개져있어서 솔직히 난 조금 어려웠거든ㅋㅋㅋㅋ 14:17 52
417012 잡담 뭔가 이번에 진짜 할 줄 몰랐던건 싸인 1 14:13 100
417011 잡담 아직 설문 안 한 새들 있으면 우리 시즌그리팅 얘기 좀 해주면 안될까? 는 없대...콘서트 얘기만 된대 ㅇㅇ 4 14:12 158
417010 잡담 하지하지마로 입덕하신분? 13 14:09 219
417009 잡담 콘서트에서 입덕곡(?)은 좀 더 뭉클하지 않아?ㅠㅠ 12 14:09 175
417008 잡담 우리 럴바 응원 진짜 개잘하는 것 같음 3 14:08 102
417007 잡담 이건 어디서 뜬거야?? 6 14:07 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