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공지-3-4 보은/연합 투표 및 스밍 금지 항목 추가] 5901 16.06.07 39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75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02 15.02.16 180만
공지 알림/결과 부리달고 날개달고 ⋛⋋(•ө•)⋌⋚ 갓세븐한테 날아와❤ (181209 ver.) 88 17.02.09 3.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17819 잡담 근데 너네 목걸이는 안사냐7ㅅ7 13:33 43
417818 잡담 굿즈 살게 점점 늘고있다 13:27 38
417817 잡담 아 근데 도시마다 라이브뷰잉 했음 좋겠다 이번콘 퀄리티가 넘 높아서 아까움 13:24 29
417816 잡담 밑에 포스터 사진 저거 멤버별로 어디서 볼 수 있을까 1 13:16 87
417815 잡담 헐 진영이 포스터 사진 있는 새 있니 ㅠㅠ 13:16 67
417814 잡담 뽐시 ❤️ 13:06 17
417813 잡담 진영재는 뭐 따로 명칭없나? 7 13:04 161
417812 잡담 진영이랑 영재 넘 ㄱㅇㅇㅠㅠ 2 12:59 131
417811 잡담 우리 내년에 완챤콘 한다 치면 항공권 빼고 경비 얼마정도로 잡으면 될까 1 12:58 58
417810 잡담 와 포스터 쩐다... 17 12:41 318
417809 스퀘어 3년전에도 비글미 넘쳤다! 다시보는 갓세븐의 귀욤 폭발 시절 4 12:29 173
417808 잡담 완챤콘 공사 끝날 시기 1,2월로 잡으면 성수기라 항공권 꽤 비싸더라 8 11:42 275
417807 잡담 일본 음원은 어떻게 다운 받을 수 있는거야? 5 11:31 130
417806 잡담 난 일투도 아직 못가봤어 내 버킷리스트야ㅠㅠ 7 11:20 160
417805 잡담 겸시❤ 2 11:17 24
417804 잡담 완챤콘 일정도 안떴는데 주변에 완챤콘 가겠다는 새들 새많아 13 11:13 308
417803 잡담 걸리 핮리 음원내줘 1 11:08 43
417802 잡담 에들따라 나도 해투 다니거싶다ㅜㅠㅠㅠㅠ 4 11:08 107
417801 잡담 나 진짜 제왚한테 바라는거 하나 있어 5 11:06 274
417800 잡담 ㅇㄱ 지금 진짜진짜 먹고 싶은 음식 하나만 말해주라 20 11:02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