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코디/구매후기 첫 명품백 샀는데 개봉기 같이 볼래? (생로랑 체인백)
4,735 12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996904992
2019.02.01 11:19
4,735 12

ㅋㅋㅋㅋㅋ 20후반 직장인되서 몇달동안 구글 인스타 각종 웹사이트 다 뒤지고 백화점 들락날락하고 패션방 붙박이 하다가 오늘 마침내 질렀어! 몇달동안 진짜 열심히 뒤져서 찾아낸 후보들 가지고 엄청 고민했는데 매장 직접 가서 보니 생각보다 별로라 실망한 가방도 많았었고ㅜㅜ 반대로 막상 매보니 실물이 사진 쌈싸먹는 제품들도 많더라 ㅋㅋㅋ

생로랑 WOC (월렛 온 체인) 블랙에 은장 라지사이즈로 샀구, 이거랑 루이비통 네오노에랑 고민하고 있었는데 생로랑이 원래도 로망인데 착용해보니 실물이 너무 아름다워서 그냥 무릎꿇고 그 자리에서 결제했음 ㅠㅠ 물론 네오노에도 살거야 둘 중에 뭘 먼저 사는지가 문제였을 뿐 ㅋㅋㅋㅋ 


tmi) 내 돌이 생로랑 좋아하는데 포장 기다리면서 으아니 내가 뫄뫄랑 똑같은 브랜드의 가방을 들다니..!! 크흡 하고 존나 더쿠처럼 운건 비밀임

일단 쇼핑백
https://img.theqoo.net/HcSKP
생로랑 하면 블랙인줄 알았는데 쇼핑백을 은색으로 주더라

쇼핑백에 붙은 스티커 (내가 오는 길에 열어보려다 말아서 조금 뜯어져있음)
https://img.theqoo.net/mhqxX

박스 (여기서 좀 읭? 했던게 박스 옆면에 스티커 떼어낸 자국이 있었고 밑면에 WOC가 아닌 케이트백 태그가 붙어있더라 직원이 박스포장을 매장 뒤편에서 하고 쇼핑백에 담은 채로 나한테 갖다줘서 받을 때는 몰랐음 근데 머 결제는 제대로 됐고 나한텐 큰 일은 아니라 패스)
https://img.theqoo.net/KEATP

더스트백
https://img.theqoo.net/ZjqiM

파.워.영.롱.
https://img.theqoo.net/ZPNDW

눈.부.시.다.
https://img.theqoo.net/UBLAF

은체인 존예 ㅠㅠㅠㅠ 너무 얇지 않고 두줄처럼 되어있어서 맘에 들더라 길이감도 딱 좋았음 키가 작아서 체인 좀만 길면 대롱대롱거리고 안 이쁘거든 ㅠㅠ (체인 48cm인가 그래)

https://img.theqoo.net/nwJnd


이건 생로랑 체인백 관심 있는 덬들 참고하라구 퍼옴~ 왼쪽부터 WOC라지, WOC스몰, 케이트백 태슬버전이야 보면 알겠지만 WOC는 스몰이 오히려 체인이 길더라 그래서 난 패스

Pzida



홈피에서 주운 제품샷들

https://img.theqoo.net/pHyqs

안쪽 상세샷! 월렛 온 체인이라 안쪽은 지갑처럼 카드, 지폐, 동전 수납 공간있어 아이폰도 넣으면 쏙 들어가서 만족만족ㅋㅋ 뚜꼉 안쪽에 띠처럼 박혀있는거 체인이랑 월렛이랑 이어주는 벨트같은 건데 저거 떼어내고 클러치로 쓸 수도 있음
https://img.theqoo.net/CLUbW


전반적으로 블랙+쉐브론패턴+은장까지 완벽하게 취향저격이고 짐 많이 안 들고 다녀서 사이즈도 좋았어 ㅋㅋ 생로랑 백 대체로 무겁다던데 이건 WOC라 가볍더라 ㅎㅎ

암튼 원하던 백이 실물로도 맘에 쏙 들고 넘 좋아서 날아갈 것 같아 ㅋㅋㅋ 카드 긁힐 때 쾌감 크으 


+++그리고 백화점에서 똑같은 제품 봤었는데 직원들이 노골적으로 내가 매고 있던 중저가 가방을 쳐다봐서 기분이 너무 더러웠거든 그 백화점 루이비통 펜디 생로랑에서 다 당했음 ㅗㅗㅗㅗㅗ 

근데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구매하니까 직원들이 교육을 잘 받았는지 너무 친절하고 사람 행색도 훝어보지 않아서 좋았음 포장 실수하신 건 내가 매장 닫기 10분전에 샀으니까 걍 내 잘못인 걸로 ㅋㅋ 

읽어줘서 고맙다 질문 있음 얼마든지 해!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2.27 2.5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79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4 16.06.07 524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48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9 15.02.16 22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3 코디/구매후기 다이소 제골기(신발 늘리는거) 추천!! 4 19.04.11 846
142 코디/구매후기 이 치마 위에 뭐입어야할까 ㅠㅠㅠ 1 19.04.10 776
141 코디/구매후기 자켓 시켰는데 입던 옷이 왔다!! 빡치는 대응후기 4 19.04.10 996
140 코디/구매후기 지오다노 슬랙스샀는데 4 19.04.07 1271
139 코디/구매후기 아페쎄 제네바 직구한거왔다 ㅠㅡㅠ 5 19.04.07 2155
138 코디/구매후기 구찌 지갑 샀어!!! 7 19.04.05 2330
137 코디/구매후기 봄맞이 스카프 샀당 6 19.04.04 1165
136 코디/구매후기 패션알못에게 도움을 ㅠ 베이지 정장?느낌 트렌치코트에 검은 운동화 괜찮아? 3 19.04.03 1112
135 코디/구매후기 요즘 롱부츠 신기 오바인가? 3 19.04.02 465
134 코디/구매후기 내 귀여운 신발 좀 봐쥬라 (ง •̀︿•́·:)۶ 12 19.03.29 1847
133 코디/구매후기 자라 벨티드 어저고 청반바지 예뿌다!! 8 19.03.27 1944
132 코디/구매후기 트렌치코트 구입 후기 2 19.03.24 1920
131 코디/구매후기 인디핑크? 말린장미색 스커트에 검스 이상해? 2 19.03.24 641
130 코디/구매후기 최근에 산 가방 & 옷들 후기! 4 19.03.23 3408
129 코디/구매후기 평소에 보는 패션유투버들 추천글!! (약스압주의) 28 19.03.21 3960
128 코디/구매후기 데일리룩 사진 구경해죠 11 19.03.12 2537
127 코디/구매후기 타오바오 기본템 추천할게! 13 19.03.09 2153
126 코디/구매후기 이 원피스에는 겉옷 뭐 입으면 좋을까? 4 19.03.06 1158
125 코디/구매후기 분홍색 남방.. 패고덬 도움좀.. 4 19.03.06 867
124 코디/구매후기 봄옷 샀는데 촌스럽나.. 9 19.03.03 2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