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코디/구매후기 컴포트랩 브라렛 5종류 입어본 후기
3,607 10
2019.02.20 23:48
3,607 10
원덬은 1년전에 4개 이번에 3개 삼!
평소에 브라렛과 와이어브라 번갈아가면서 입어

와이어브라 사이즈는 다음과 같음
에블린 디자인에 따라 70d 또는 75d
에어리 32d
컴포트랩은 거의다 85g(글램85)로 입었어! 다른 사이즈 산건 그 브라렛에 따로 쓸게

1. 여신브라렛
작년에 컬러 3개 사서 주구장창 입음
일년 입으니 버릴때가 된거같아서 이번에 싹 버림
컴포트랩 브라렛들이 일주일에 1-2번씩 입는다고 치면 8-9개월 정도가 적정수명같아
내기준 첨부터 제일 편했음
모아주는건 제일 떨어짐
디자인이 예쁜거같진 않음 특히 스킨이나 핑크 ㅋㅋㅋ..묘하게 나이들어보이는 디자인이야 블랙은 ㄱㅊ

2. 프렌치투톤
디자인 내기준 예쁨! 난 블랙 입었어
얘도 작년에 여신브라렛이랑 같이 사서 일년 입고 이번에 버림
여신브라렛보다 쫀쫀한 느낌이라 첨엔 아주 약간 답답했는데 어차피 입다보면 다 늘어남
여신브라렛보다 잘 모아줌
이번엔 마룬색상 사려고했ㄴ느데 팬티 재고 없어서 못 삼 ㅠㅠ

3. 탐탐브라렛
3번부터 이번에 산 제품임
내기준 디자인 존예야 무조건 재구매할거야..!!!! 난 딥그린 샀어 근데 깔별로 모으려고
어깨끈이 다른 브라렛보다 두꺼워서 더 잘 받쳐주는거 같음
첨 입었을때 프렌치투톤보단 편하고 여신브라렛보단 쫀쫀했음

4. 사기시스루
얘만 90일반으로 삼 사이즈설명에 이게 좀 쫀쫀하게 나온 편이라길래 ㅇㅇ
블랙으로 샀는데 진짜 기본 브라렛 느낌
디자인이 넘 무난해서 뭔가 재구매는 안할거같음
90일반인데 85g랑 큰 차이는 못 느꼈어

5. 뉴쿨실크여신브라렛
베이지색으로 삼 안 비치는 브라렛으로 입으려고
내기준 여신브라렛보다 쫀쫀하고 촉감 좋음
여름이 아니라 더 시원한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여신브라렛 대신 앞으론 이거 살거같오


아 나는 이번에 11번가에서 컴포트랩 할인할때 삼
그래서 브라렛 단품 10,430원에 샀어!
컴포트랩이 내 기억으론 위멮 11번가 티몬 돌아가면서 할인행사 꽤 하니까 싸게 사고싶은 덬들은 저 사이트들 체크해보는거 ㅊㅊ

아무튼 내픽은 탐탐브라렛과 뉴쿨실크여신브라렛임
담번 행사때 둘다 깔별로 살거야 ㅇㅇ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2.27 3.5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79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4 16.06.07 524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484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9 15.02.16 22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5 코디/구매후기 하객패션 참고용으로 가져와본 케이트 미들턴 패션(스압) 7 19.04.15 3055
144 코디/구매후기 아이도루 무대의상 같은 옷 9 19.04.13 2180
143 코디/구매후기 다이소 제골기(신발 늘리는거) 추천!! 4 19.04.11 848
142 코디/구매후기 이 치마 위에 뭐입어야할까 ㅠㅠㅠ 1 19.04.10 778
141 코디/구매후기 자켓 시켰는데 입던 옷이 왔다!! 빡치는 대응후기 4 19.04.10 997
140 코디/구매후기 지오다노 슬랙스샀는데 4 19.04.07 1273
139 코디/구매후기 아페쎄 제네바 직구한거왔다 ㅠㅡㅠ 5 19.04.07 2157
138 코디/구매후기 구찌 지갑 샀어!!! 7 19.04.05 2334
137 코디/구매후기 봄맞이 스카프 샀당 6 19.04.04 1167
136 코디/구매후기 패션알못에게 도움을 ㅠ 베이지 정장?느낌 트렌치코트에 검은 운동화 괜찮아? 3 19.04.03 1114
135 코디/구매후기 요즘 롱부츠 신기 오바인가? 3 19.04.02 466
134 코디/구매후기 내 귀여운 신발 좀 봐쥬라 (ง •̀︿•́·:)۶ 12 19.03.29 1848
133 코디/구매후기 자라 벨티드 어저고 청반바지 예뿌다!! 8 19.03.27 1945
132 코디/구매후기 트렌치코트 구입 후기 2 19.03.24 1923
131 코디/구매후기 인디핑크? 말린장미색 스커트에 검스 이상해? 2 19.03.24 642
130 코디/구매후기 최근에 산 가방 & 옷들 후기! 4 19.03.23 3412
129 코디/구매후기 평소에 보는 패션유투버들 추천글!! (약스압주의) 28 19.03.21 3967
128 코디/구매후기 데일리룩 사진 구경해죠 11 19.03.12 2538
127 코디/구매후기 타오바오 기본템 추천할게! 13 19.03.09 2156
126 코디/구매후기 이 원피스에는 겉옷 뭐 입으면 좋을까? 4 19.03.06 1160